엔트리브소프트(대표 현무진)는 자사의 SF 전략 모바일 게임 '세컨어스'가 누적 다운로드 수 100만을 돌파했으며,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세컨어스'는 출시 3개월 만에 누적 다운로드 100만 건을 돌파했으며, 지난 9월 30일 기준으로 미국, 러시아, 영국 등 90개국 구글 플레이에서 '최고 인기 게임’(Most Popular Games) 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또한, 지난 5일 러시아, 스페인, 필리핀 등 6개국 구글 플레이 전략 게임 10위 안에 진입했다.

이번 100만 다운로드 돌파를 기념해 엔트리브소프트는 오는 9일부터 12일까지 게임 자원인 ‘골드’와 ‘플라즈마’를 각각 격일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연다. 9일에는 골드 100만, 10일에는 플라즈마 100만, 토요일에는 골드 100만, 일요일에는 플라즈마 100만을 당일 접속하는 이용자에게 증정한다.

우주에서 자원 전쟁을 펼치는 SF 전략 모바일 게임 '세컨어스'는 현재 137개국에서 서비스되고 있으며, 이용자들은 글로벌 단일 서버를 통해 해외 유저들과 직접 대결을 펼칠 수 있다. 또한, 영웅 ‘캡틴 아이언’을 비롯해 다양한 메카닉 전투 유닛을 어떻게 구성하는가에 따라 전술이 가능하다.

'세컨어스'는 안드로이드OS와 iOS에서 모두 플레이 가능하며,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T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