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카드게임 ‘알테일’(개발: ㈜덱스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시드시코리아)이 7월12일에 중급 사용자가 이용할 수 있는 ‘하이엘라트’ 서버를 추가한다.


하이엘라트 서버는 1레벨부터 14레벨까지만 입장이 가능한 서버로, 3레벨까지만 입장이 가능했던 크레스트 서버를 마친 사용자가 레벨제한이 없는 폴라트 서버로 이동하기 전 단계에서 보다 많은 전략을 구상할 수 있는 완충지역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신규 서버 추가와 함께 게임에 정착할 수 있도록 정착 지원금 200그랑(2,000원 상당)을 모든 사용자에게 지급하고, 인터페이스에 ‘카드리스트’, ‘튜토리얼’, ‘용어집’ 등 바로가기 메뉴를 추가하여 게임에 보다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개선될 예정이며, 채팅 화면에서 상태창이 채팅창을 가리는 현상을 일부 개선하여 보다 원활한 채팅이 가능하도록 지원한다.


알테일의 국내 서비스를 총괄하고 있는 컨텐츠 사업부 임재성 부장은 이번 개편으로 신규 사용자 및 중간 레벨 사용자가 보다 편하고 즐겁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목적이며, 사용자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여 모든 사용자가 만족하는 알테일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그밖에도 ‘알테일’은 신규 가입자에게 120그랑(1,200원상당)을 무료로 충전해 주는 이벤트와, 스페셜 섬머 페스티벌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으며, 여름방학 릴레이 이벤트 중 세번째인 “뽑기 확률 두배 상승” 이벤트가 12일부터 시작된다.

자세한 사항은 “알테일”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알테일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Inven Vito - 오의덕 기자
(vito@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