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김 제임스)는 Xbox의 대표적인 게임 타이틀인 ‘헤일로(Halo)’ 시리즈의 모든 이야기를 통합한 “헤일로: 마스터 치프 컬렉션(Halo: The Master Chief Collection)”을 오는 11월 11일 한국어 음성/자막 버전으로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343 인더스트리가 개발, 마이크로소프트 스튜디오가 퍼블리싱하는 “헤일로: 마스터 치프 컬렉션”은 ‘헤일로’ 시리즈의 전설적인 영웅 ‘마스터 치프’의 모든 이야기가 한 패키지에 담겨있다. “헤일로: 전쟁의 서막 애니버서리(Halo: Combat Evolved Anniversary)”, “헤일로 2: 애니버서리(Halo 2: Anniversary)”, “헤일로 3”, “헤일로 4” 등 마스터 치프가 등장하는 모든 ‘헤일로’ 시리즈가 담긴 본 패키지는 통합된 마스터 메뉴를 이용해 캠페인 챕터를 클리어하면서 마스터 치프의 스토리와 ‘헤일로’의 전설적인 멀티플레이를 새로운 방식으로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헤일로: 마스터 치프 컬렉션”은 ‘헤일로’ 시리즈를 사랑하는 국내 팬들을 위해 음성, 자막이 모두 한글로 지원되어 보다 쾌적한 플레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마스터 치프의 모든 이야기가 한 곳에 - 영웅과 그 서사시적인 여정을 기념하는 마스터 치프의 모든 이야기가 “헤일로: 마스터 치프 컬렉션” 한 패키지에 담겨있다. 본 패키지에 포함 된 모든 게임은 초당 60프레임의 더 선명한 비주얼을 보여주며 특히 “헤일로 2: 애니버서리”에서는 완전히 리마스터링된 캠페인을 플레이할 수 있다.

전설적인 ‘헤일로’의 멀티플레이 - 4개의 ‘헤일로’ 타이틀을 통해 100개가 넘는 멀티플레이 및 스파르탄 옵스 맵을 오리지널 멀티플레이 엔진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 마스터 메뉴를 사용하여 선호하는 멀티플레이 맵 및 게임 유형의 엄선된 플레이리스트를 선택하고 전용 서버에서 동료 스파르탄과 함께 싸울 수 있다.

“헤일로 2: 애니버서리(Halo 2: Anniversary)” - 10주년을 기념하여 리마스터링된 그래픽으로 돌아온 “헤일로 2: 애니버서리”는 클래식 모드도 지원되어 버튼을 한 번씩 눌러 리마스터링된 게임과 2004년 당시의 오리지널 그래픽을 즉시 교체하여 게임을 즐길 수 있다. 25개의 오리지널 “헤일로 2” 멀티플레이 맵 및 완전히 새로 만들어진 6개의 “헤일로 2” 맵으로 온라인 멀티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마스터 메뉴 – 새로운 마스터 메뉴를 이용해 마스터 치프의 이야기를 둘러보고 100개 이상의 맵에서 멀티플레이를 설정할 수 있다. 또한 게임 디자이너가 작성한 주제별 캠페인 플레이리스트로 새로운 재미와 도전을 즐기고, 선호하는 멀티플레이 게임 유형 및 스파르탄 옵스 맵을 플레이할 수 있다.

새로운 실사 디지털 시리즈 “헤일로: 나이트폴(Halo: Nightfall)” – 리들리 스콧 및 스콧 프리 TV(Scott Free TV)의 데이비드 주커 회장이 제작하고 세르지오 미미카-게잔이 감독한 “헤일로: 나이트폴”은 343 인더스트리 및 스콧 프리 프로덕션(Scott Free Productions)이 제작한 실사 시리즈로 ‘헤일로’ 팬 및 입문자 모두를 만족시킬 새로운 스토리를 제공한다.

“헤일로 5: 가디언즈(Halo 5: Guardians)” 멀티플레이 베타 – “헤일로 5: 가디언즈” 멀티플레이 베타에서 차세대의 ‘헤일로’ 멀티플레이를 미리 체험할 수 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컨슈머 채널 그룹의 유우종 상무는 이번 “헤일로: 마스터 치프 컬렉션” 출시와 관련해 “국내 Xbox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헤일로: 마스터 치프가 한국어 음성/자막 버전으로 출시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라며, “곧 정식 출시 이전에 미리 선보이는 자리를 마련하여 헤일로: 마스터 치프 컬렉션을 기다려온 국내 팬들에게 뜻 깊은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라고 말했다.

타이틀의 상세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