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시간으로 16일 6.82c 밸런스 패치가 본 서버에 적용되었다.

이번 패치에서는 적 처치시 얻는 골드와 경험치 획득량을 감소시키기 위해 골드 획득 및 경험치 획득 계산식에 들어가는 수치가 조정되었다. 이로 인해 6.82 패치보다는 골드와 경험치 획득량이 다소 줄어들 것으로 보인다.

영웅들에 대한 조정도 있었는데, 대체로 지금 강력하다고 평가되는 영웅들의 하향이 주를 이뤘다. 죽음의 예언자는 강력한 공격기술인 무덤박쥐 떼의 1~3단계까지의 피해량이 감소해 게임 초반부터 보여주던 강력함이 줄어들었고, 궁극기 퇴마술의 쿨다운도 10초 증가해 건물 파괴 속도가 조금 떨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죽음의 예언자 외에도 환영 창기사는 병치술로 생성되는 환영 개체수가 감소했고, 얼굴없는 전사의 궁극기 쿨다운이 증가했으며, 전능기사의 수호천사 스킬에서 체력 재생효과가 삭제되었다.


▲ 수호천사에서 체력 재생 효과가 삭제됐다.





◎ 게임플레이 업데이트 6.82c


▣ 일반


- 골드 부활(buyback)의 쿨다운이 6분에서 7분으로 증가했습니다.

- 광역 골드 수입인자가 0.06/0.06/0.05/0.04/0.03에서 0.05/0.05/0.05/0.04/0.03으로 조정되었습니다.

- 광역 경험치요인이 0.3/0.3/0.2/0.15/0.12에서 0.23/0.23/0.2/0.15/0.12로 조정되었습니다.



▣ 영웅 밸런스 조정


  • 하늘분노 마법사

    - 비전 섬광이 2.2초에 걸쳐 피해를 주던 것에서 2.4초에 걸쳐 피해를 주는 것으로 조정되었습니다.

    - 고대 봉인의 쿨다운이 11초에서 14초로 증가했습니다.


  • 죽음의 예언자

    - 무덤박쥐 떼의 피해량이 100/175/250/300에서 75/150/225/300으로 조정되었습니다.

    - 퇴마술의 쿨다운이 135초에서 145초로 증가했습니다.


  • 환영 창기사

    - 병치술로 인해 생성되는 최대 환영 수가 6/8/10에서 5/7/9로 감소했습니다.


  • 혈귀

    - 딜러와 대상의 거리가 2200 범위일 때, 피의 분노는 절반만큼의 피해 증가 효과를 줍니다.


  • 취권도사

    - 원시의 분리의 시전 시간이 0.4초에서 0.65초로 증가했습니다.

    - 원시의 분리 시전 후 지연 시간(무적상태인)이 0.85초에서 0.6초로 감소했습니다.


  • 나가 세이렌

    - 세이렌의 노래 시전 시간이 0.65초에서 0.8초로 증가했습니다.


  • 전능기사

    - 수호천사는 더 이상 체력 재생 효과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 테러블레이드

    - 탈바꿈의 이동 속도가 315에서 290으로 감소했습니다.

    - 환영 창조로 생성된 환영이 받는 피해가 300%에서 425%로 증가했습니다.

    - 분리는 더이상 대상을 방해하지 않습니다.

    - 분리의 사정 거리가 250에서 325로 증가했습니다.


  • 악령

    - 악령 불러내기로 생성된 분신이 주는 피해량이 40%에서 30%로 감소했습니다.

    - 악령의 이동 속도가 295에서 290으로 감소했습니다.


  • 얼굴없는 전사

    - 시간의 구슬 쿨다운이 120/100/80초에서 130/110/90초로 증가했습니다.


  • 레이저

    - 아가님의 홀 장착 시 폭풍의 눈의 공격 주기가 0.55/0.45/0.35초에서 0.6/0.5/0.4초로 증가했습니다.

    - 정전기 연결의 쿨다운이 25초에서 32/30/28/26초로 증가했습니다.


  • 흑마법사

    - 불타는 주먹(골렘)의 피해 타입이 마법에서 순수(주문 면역 관통)로 변경되었습니다.

    - 불타는 주먹(골렘)의 피해량이 100/150/200에서 80/115/150으로 감소했습니다.



    ▣ 아이템 밸런스 조정


  • 혼령의 검

    - 발사체의 속도가 1100에서 1200으로 증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