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신왕은 자사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티스토어를 통해 서비스 중인 '전설의 협객:108영웅의 길(이하 전설의 협객)'이 티스토어 출시 하루 만에 인기 무료게임 차트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전설의 협객'은 정식 서비스 전부터 걸그룹 '레인보우'를 홍보모델로 선정하며 인터뷰 영상 및 홍보 영상, 홍보 이미지를 제작하고, 이벤트 선물로 레인보우 싸인 CD를 내거는 등 홍보모델을 활용한 적극적인 마케팅을 내세운바 있다.

출시 이래 티스토어 1위의 자리를 고수하고 있는 '전설의 협객'은 공식 네이버 카페를 통해 PC 바탕화면용 레인보우 개별 멤버 섹시컨셉 화보를 추가로 공개하기로 결정, 이용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할 예정이다.

카이신왕 글로벌 게임사업부 책임자 Joyce(조이스)는 "티스토어 출시 단기간 내에 전설의 협객이 좋은 성과를 이룰 수 있도록 호응해주신 많은 분들께 매우 감사드린다”며, “이에 보답하기 위해 꾸준한 업데이트와 풍성한 이벤트를 통해 게임 재미를 더욱 높이겠다”라고 전했다.

'전설의 협객'의 홍보모델 레인보우 섹시 미공개 화보는 공식 네이버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