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파티게임즈]



파티게임즈는 퍼플랩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개념 슈팅 RPG ‘무한돌파삼국지 for Kakao’가 할로윈을 맞이하여 대대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슈팅 RPG ‘무한돌파삼국지 for Kakao’는 삼국지 이야기를 따라가며 총 250여종의 영웅을 수집하고 합성 및 강화를 중심으로 공략하는 것이 특징인 게임이며 특히, 액션 슈팅과 RPG를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무한돌파삼국지 for Kakao’는 할로윈을 맞이하여 10월 31일부터 11월 9일까지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할로윈 이벤트 던전을 이벤트 기간 동안 한정 오픈 한다. 해당 던전에서는 아름다운 영웅 ‘소교’와 ‘대교’의 마녀버전이 최초로 공개되며 던전 클리어 시 보상으로 획득하거나 레어 영웅 뽑기, 확정 보상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하는 이용자들 전원에게 6성 영웅 뽑기권과 금화 200,000개, 장비 강화 축복서 5장 등 푸짐한 핵심 아이템을 할로윈 특별 선물을 지급한다.

뿐만 아니라 이벤트 기간 중 레어 영웅 뽑기 누적 횟수가 15회, 30회, 45회, 60회에 도달 할 때마다 5성과 6성 영웅 뽑기권, 7성 흑묘령 대교 영웅, 7성 녹마녀 소교 영웅을 차례로 증정한다.

이 외에도 이벤트 기간 중 금화 상자를 구매하면 기존에 비해 1.5배 더 많은 금화를 획득할 수 있는 결제 이벤트와 장비 등급 업그레이드 비용을 25%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무한돌파삼국지 for Kakao’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