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오늘,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의 폭발적인 새 확장팩 "고블린 대 노움"을 발표했다.

올해로 8회째를 맞는 블리자드의 게임 축제인 블리즈컨 현장에서 오늘 공개된 하스스톤의 첫 번째 확장팩 "고블린 대 노움"에는 고블린과 노움을 모티브로 한 120여 장의 카드가 추가될 예정이다.

"고블린 대 노움"은 오랫동안 이어져 온 고블린과 노움 기계공학자들 사이의 치열한 경쟁을 소재로 한다. 이 익살스러운 친구들은 분명히 영리하긴 하지만 늘 기상천외한 발명품들을 만들고 온전히 통제하지도 못하기 때문에, 어떤 일이 벌어질지는 그 누구도 예측할 수 없다. 이번 "고블린 대 노움" 확장팩에는 폭발적이고 위험 천만한 발명품들과 함께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와 하스스톤 플레이어들에게 친숙한 주인공들이 새로운 카드로 추가될 예정이다.

마이크 모하임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공동설립자 겸 CEO는 "고블린 대 노움과 함께 하스스톤은 커다란 변화를 겪게 될 것"이라며, "새로운 덱을 구성하고 참신한 전략을 만들어낼 수 있는 새로운 카드가 다수 추가되기 때문에, 앞으로 어떤 놀라운 조합이 생겨날지 기대가 크다"고 전했다.

오는 12월 PC와 iPad로 출시되는 고블린 대 노움 카드 팩은 게임의 투기장에서 획득하거나, 게임 내 골드 또는 배틀코인으로 구매할 수 있다. 카드 팩의 가격은 기존 카드 팩과 동일하게 책정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출시 일정 및 출시 관련 세부 사항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Windows, Mac, iPad로 출시될 "고블린 대 노움"의 개발 청사진을 비롯한 기타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블리즈컨2014 특별취재팀(=미국 캘리포니아 애너하임)
김경범(Its), 권중견(Odinn), 박태학(Karp), 박범(Nswer)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