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 스코넥 엔터테인먼트]


스코넥 엔터테인먼트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보글보글 for Kakao’의 구글 플레이 스토어 1위 달성을 기념하여 ‘애드웨이즈 한국’의 사전예약 전문 어플리케이션 ‘예약TOP10’에서 고급펫 증정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보글보글 for Kakao’는 어린시절 오락실에서 플레이 하던 전설의 명작 아케이드 게임 보글보글을 스마트폰에서 즐길 수 있도록 재개발한 모바일 게임이다. 1986년도에 출시 되어 지금까지도 전 세계 유저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명품 아케이드 게임 "보글보글"은 신기에 가까운 컨트롤과 다채로운 형태의 맵 디자인 때문에 많은 매니아층을 형성한 중독성 강한 게임이다. ‘보글보글 for kakao’는 추억을 되살리는 손맛을 재현하여 최근 구글 플레이 인기 무료 순위 1위 (2014년 11월 18일 기준)를 달성하였다.

㈜스코넥 엔터테인먼트는 ‘보글보글 for Kakao’의 1위를 기념하기 위해 사전예약 전문 어플리케이션 ‘예약TOP10’에서 고급펫 ‘한울깨비’의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예약TOP10’은 국내 최초 출시 전 어플리케이션의 사전예약에 특화된 플랫폼으로 2014년 1월부터 300여개의 인기 모바일 게임들이 예약TOP10을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출시하였다.

이번에 실시하는 사전예약 이벤트는 유저가 예약TOP10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고 ‘보글보글 for Kakao’ 1위 달성 기념 이벤트를 예약하면 이벤트 기간 만료 후 예약한 아이템을 예약 유저에게 일괄 지급하는 형태의 이벤트 이다. 아이템을 사전예약 하는 새로운 형태의 이 이벤트는 기존 유저의 기대감 상승 및 게임내 체류시간 증가 그리고 예약TOP10을 이용하는 다른 코어 유저의 신규 유입을 기대할 수 있어 새로운 마케팅 수단으로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이 사전예약 이벤트는 11월 19일부터 23일까지 닷새 동안 예약TOP10 어플리케이션에서 진행되며 웹사이트에서도 누구나 손쉽게 참여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