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1월 22일(토) 블소 비무제: 용쟁호투의 한국vs중국 올스타전에 참전할 선수가 모두 선정됐다. 투표를 통해 선정된 한국의 올스타는 x미야모토 무왕x(검사), 정무 유비(역사), 게장님(린검사), 권사인볼트(권사) 4인. 이들은 한·중 최강전 경기에 참전했던 Le ZongJian(소환사), Tang WenBo(역사, Wu HaiSheng(린검사), Xu JingLin(검사)와 부산 영화의 전당에서 치열한 승부를 펼치게 된다.

올스타전의 룰은 기존의 한·중 최강전과 다소 차이가 있다. 한·중 최강전이 6성캐릭터 사용, 비전 사용이 다수 제한된데 반해 올스타전에서는 한국 선수는 본인의 캐릭터를 사용하고, 중국 선수는 50레벨 홍문 13성의 캐릭터를 지급받아 사용하게 된다. 홍문비전 수련의 경우에는 중국에서 공개되지 않은 비전인 찌르기 1편, 폭권 1편, 파괴 1편, 가르기 1편, 폭열신장 1편, 진천뢰편, 하단베기편은 사용할 수 없다.

올스타전 경기는 11전 6선승제로 진행된다. 1~4라운드에서는 각각의 선수가 한 번씩 출전해야 하며 대전 순서도 공개되는 방식이며, 5라운드부터는 누가 대전할지 공개하지 않는다. 각 선수는 2라운드 이상 연속해서 대전할 수 없으며 전체 11라운드 중 4회 이상 참전할 수 없다.

올스타전은 한·중 최강전 결승전이 열리는 11월 22일(토) 부산 영화의 전당에서 함께 진행된다. 현재 현장 관람 티켓은 모두 매진된 상태며, 경기는 온게임넷과 블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생중계 된다.

▲ x미야모토 무왕x, 정무 유비, 게장님, 권사인볼트가 한국 올스타로 출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