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컴투스 ]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에이스프로젝트(대표 박성훈)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이하 컴프매)’에서 골든글러브 시상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2014 시즌 골든글러브 시상식을 앞두고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컴프매’ 공식 네이버카페를 통해 총 3가지 분야에 해당하는 팀을 맞추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공식 카페에 접속해 현재 공개된 골든글러브 후보 명단을 확인하고 12월 8일까지 투표에 참여하면 된다.

투표 항목은 골든글러브 최다득표, 최저득표 선수의 소속 2 팀과 가장 많은 골든글러브를 배출한 1팀으로 총 3팀을 선택할 수 있으며, 12월 9일 골든글러브 시상식이 진행되고 공개된 실제 결과에 따라 선물을 제공한다.

컴투스는 3팀을 모두 맞춘 유저에게는 ‘특수능력변경권(2레벨 이상)’과 30캐시 등 다양한 보상을 증정하고 예측적중 팀 개수 0, 1, 2개에 해당하는 각각의 아이템 선물을 준비해 10일 오전 일괄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컴프매’는 야신 김성근 감독이 홍보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야구 매니지먼트 장르 대표 타이틀로, 최근 2014년 각 구단별 공식 데이터를 반영하고 신규 선수 추가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컴프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하이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