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 金澤辰, http://www.ncsoft.net)의 풀3D 온라인게임 리니지II의 최신 업데이트 ‘리니지II 크로니클3 : 눈뜨는 어둠(Rise of Darkness, 이하 눈뜨는 어둠)’이 오늘 32개 정식서버에 업데이트 된다.  





수많은 유저가 동시에 게임을 즐기면서 생길 수 있는 문제점들을 사전에 찾아내고, 숨겨진 버그를 수정할 수 있다는 점에서 온라인게임에서의 테스트기간은 매우 중요한 의미를 가진다고 할 수 있다. 이러한 각종 수정작업을 위해, ‘눈뜨는 어둠’은 지난 1월 27일부터 테스트기간에 돌입, 역대 최다 테스터신청 기록과 테스터 참여율을 보여주는 등 성공적인 출발을 보여줬다.





리니지II 마케팅팀 전동진 팀장은 “리니지II 메인스토리인 ‘세븐사인(Seven Sign)’의 공개, MSN메신저 연동 등 새롭게 추가된 시스템을 대거 선보인 점과 꾸준한 업데이트로 유저와의 약속을 지켰던 점이 테스트기간 동안 좋은 결과를 가져다 주었다. 정식서비스에 대한 기대감도 최고에 달해있다.”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정식업데이트와 함께 ▶두근두근 가위바위보 ▶대박 레이드 축제 ▶가자 필드로! ▶L2 인생역전 ▶어둠의 제전 왕중왕 ▶3!3!3! 이벤트 등의 ‘눈뜨는 행운’ 이벤트를 실시, 리니지II PCset, A급 주문서를 비롯한 각종 아이템, 사냥터 텔레포트, 레이드 몬스터 보상 확대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업데이트는 7시간의 서버점검시간을 거쳐 12시에 완료되며, 리니지II 전체서버에 적용된다.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II 공식홈페이지(http://www.lineage2.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inven Rania - 전예림 기자

(rania@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