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대표 최관호)는 자사의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에서 개발한 스페셜포스의 썸머특공대 이벤트가 오는 4일 부산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시작한다고 3일 밝혔다.


스페셜포스 썸머특공대 이벤트는 전국 휴양지에서 벌어지는 대규모 행사로 게임전문방송 온게임넷과 함께한다. 온라인이 아닌 오프라인으로 게이머들을 직접 찾아다닌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크다.


또한 야외에서 벌어지는 행사인 만큼 소규모 게임리그를 진행할 수 있도록 만든 이동식 차량 경기장 'On StayG'(온스테이지)를 특별 제작해 선보인다.


오는 8월 4일 오후 2시 광안리에서 첫 선을 보이는 'On StayG'(온스테이지)는 어느 곳에서도 대전을 펼칠 수 있다는 것에서 국민게임 스페셜포스의 명성과도 잘 매치되는 프로모션의 핵심이다.


이번 '스페셜포스 썸머 특공대'에서는 메인 및 다양한 미니 이벤트로 게이머들의 오감을 만족시킨다는 포부다. 미니 이벤트로는 ▶1대1 물총 서바이벌 ▶스페셜포스 & 밀리터리 퀴즈 이벤트 ▶2인 1조 얼음 위에서 오래 버티기와 같이 참여 방식이 용이한 행사들이 진행돼 누구나 쉽게 즐기는 진정한 축제를 이룰 예정이다.


게이머들이 기대하고 있는 메인 이벤트로 '도전 스포걸을 이겨라'가 준비되어 있다. 현장 참여자 중 미니 이벤트 코스를 통과한 도전자에게 메인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되는 방식이며, 남성 프로게이머 못지 않은 실력을 선보이는 스포걸(서지원, 김진유 선수)과의 2:2 대전를 치루게 된다.


승리를 획득할 경우에는 게임 플레이의 즐거움 외에 닌텐도DS, 스페셜포스 T셔츠, 상품권 등의 푸짐한 상품도 받을 수 있다.


특히 스페셜포스 썸머특공대 이벤트는 KBS 인기 개그맨 변기수씨가 진행을 맡을 예정이어서 더욱 큰 즐거움을 줄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4일 부산 광안리 해수욕장을 시작으로 12일 속초해수욕장, 19일 부산 벡스코까지 모든 행사의 MC로 개그콘서트에서 보여준 특유의 입담과 진행 솜씨를 선보일 예정이다.


네오위즈게임즈 스페셜포스사업팀 김효섭 팀장은 “더위를 피해 휴양지로 모인 스페셜포스 유저들을 위해 직접 찾아가 감사하는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 기획한 행사다.”며, “다양한 이벤트들이 준비된 만큼 스페셜포스 게이머들은 물론 휴양객들도 함께 즐기는 진정한 축제가 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Inven LuPin - 서명종 기자
(lupin@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