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컴투스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 www.com2us.com)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에이스프로젝트(대표 박성훈)가 개발한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이하 컴프매)’에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컴투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야구매니지먼트 게임에 중요한 선수 영입 단계를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스페셜 리포트’를 새롭게 선보였다. ‘컴프매’는 선수를 스카우트 할 때 유저가 선택한 조건에 따라 후보 영입선수를 미리 보여주는 방식을 제공하고 있으며, 여기에 스페셜 선수만 등장하는 ‘스페셜 리포트’ 기능을 추가했다. ‘스페셜 리포트’ 포인트는 ‘래더R클래스’, ‘클랜S급’ 미션달성, ‘익사이팅 존’에서 획득 가능하다.

이와 함께, 선수 트레이닝 시스템에서는 소모시간 감축, 트레이닝 즉시완료 등의 기능을 개선해 유저들의 플레이 편의성을 높였고, ‘클랜 S등급’미션과 95-13년 몬스터 선수 등을 대폭 추가해 재미요소를 더했다.

한편, 31일까지 진행되는 '컴프매의 특별한 크리스마스' 이벤트에서는 유저가 원하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루키리그’ 이상에서 게임을 플레이 하는 동안 ‘크리스마스 양말’ 아이템을 모으면, 누적한 ‘크리스마스 양말’ 개수에 따라 [아이템 교환소]에 올라있는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아울러 24, 25일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는 ‘크리스마스 장비’를 선물로 증정하고, 특별히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에 눈이 내리면 이를 기념해 25일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24 캐시아이템을 추가로 지급한다.

한편, ‘컴프매’는 공식 라이선스 기반의 실제 구단을 운영하는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장르 대표 주자로, 출시 1년이 넘어서도록 해당 장르에서 독보적인 인기를 과시하며 장기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컴프매’ 공식 모델인 야신 김성근 감독의 활약을 게임 내외에서 만나는 재미로 유저들과 야구 팬들은 열렬한 호응을 보내고 있다.

‘컴프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하이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