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소울의 신규 콘텐츠 예고가 등장했다. 밤의 바람평야 - 1vs24 : 도전자들라는 타이틀로 소개되고 있는 한 장의 사진으로, 거대한 몬스터 하나와 바닥에 누워있는 수 많은 캐릭터을 모습을 표현하고 있다.


많은 정보가 공개되고 있지는 않지만 24라는 숫자로 미루어 볼 때 지난 2014년 8월에 주술사 등장 예고와 함께 소개 된 '팀24' 프로젝트가 공개되는 것으로 보이는 상황이다. '팀24'라고 불리는 파티 콘텐츠는 기존의 4인, 6인 파티 구조를 확장한 새로운 PVE 파티 시스템이며, 이를 통해 기존 직업뿐만 아니라 새롭게 추가 된 주술사를 위한 역할에 큰 비중이 담겨있다 소개한 바 있다.


다만, 필드 던전도 24인으로 인원수를 제한하고 있어 새롭게 등장 할 24인 콘텐츠가 기존과 같은 필드형 던전의 형태일지, 아니면 전혀 다른 모습으로 등장할지는 미지수다.


새로운 콘텐트인만큼 이를 통해 얻을 수 있는 보상도 많은 궁금증을 불러오고 있다. '준비된 자, 팔괘의 전설을 가질 수 있다.'라는 소개 예고 문구를 봤을 때 아직까지 등장하지 않았던 전설 등급 보패의 추가를 예측해 볼 수 있다. 한편, 중국 블소인 검령에서는 과거 수월평원 시절부터 전설 등급의 보패가 존재했으나 밤의 바람평야 업데이트는 처음이라 검령에 존재하는 전설 등급 보패가 적용될 지에 대해서는 밝혀지지 않고 있다.


새롭게 등장할 24인 콘텐츠의 모습과 보상 등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 될 예정이며, 자세한 소식은 블레이드&소울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