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닌텐도는 자사의 홈페이지를 통해 '몬스터헌터3 사냥 스터디 & 사냥 모임' 일정을 공개, 이와 함께 '몬스터헌터4G'를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을 마련한다고 밝혔다.

'몬스터헌터4G'는 거친 야생에서 1명의 헌터가 되어 거대한 몬스터를 상대로 싸우는 헌팅 액션 게임 '몬스터헌터'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최근 '몬스터헌터4G'의 국내 발매일이 3월 26일로 공개되면서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번 '몬스터헌터4G' 체험 이벤트는 국내 최초로 이루어지는 시연이며, 한국어 버전으로 플레이 가능하다. 시연 시간은 약 15분에서 20분 가량 소요된다.

한국어판 '몬스터헌터4G' 체험을 위해서는 한국닌텐도 홈페이지에서 참가 양식을 받아 기재 후 제출해야 한다. 이메일을 통해 참가자를 접수받고 있으며, 선착순으로 약 100여명을 받는다. 응모 기간은 1월 30일 금요일 13시까지이며, 접수자가 많을 경우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몬스터헌터4'를 처음 접하거나 초보자의 경우 '사냥 스터디'를 신청하면 되고, 헌터랭크 4 이상의 유저들은 '사냥 모임'으로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이번 사냥 스터디 및 사냥 모임은 1월 31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되며, 장소는 코엑스 컨퍼런스룸 327호이다. '몬스터헌터4G'의 첫 국내 체험회와 관련해 자세한 사항은 한국닌텐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