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로코조이엔터테인먼트]



로코조이엔터테인먼트가 선보이는 모바일 전략 SRPG ‘스파르타킹덤’이 2015년 2월 4일, 구글과 네이버에서 서비스를 시작한다. ‘스파르타킹덤’은 1월 12일 티스토어 오픈으로 무료순위 2위를 기록하였고, 현재까지 TOP10에 계속 자리매김하고 있다. 

‘스파르타킹덤’은 ‘로코조이 엔터테인먼트’가 선보이는 첫 작품으로, 스파르타를 배경으로 한 카툰 느낌의 귀여운 영웅들이 특징이다. 대표적으로 전사, 전략가, 궁수 3가지의 직책으로 나뉘며, 사용자가 직접 영웅을 조작하고, 고유의 스킬을 사용하여 전략적으로 전쟁을 진행하는 것이 이 게임의 특징이다. 강한 영웅을 소환하고, 영웅과 장비를 강화해 자신의 부대를 강력하게 만들어야 상대를 이길 수 있다.

다양한 PVE 모드 뿐만 아니라, PVP 모드까지 제공하여 사용자는 다양한 방식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스파르타킹덤’의 소셜 기능 중 발자국 시스템은 일종의 ‘Like’와 같은 개념으로 사용자는 다른 사용자에게 발자국을 남길 수 있으며, 다른 사용자에게 받은 발자국으로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다양한 기능들을 제공하여 소소한 재미를 느끼게 해준다.

‘스파르타킹덤’은 구글, 네이버 앱스토어, 티스토어 3개 마켓을 통하여 제공되며, 이번 오픈을 맞이하여 18일까지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모든 유저는 던전 미션 완료 후 금화 보상을 받는 ‘영웅이여! 기본기를 다져라!’와 ‘영웅이여! 한계를 돌파하라!!’, 신의 조각을 모아 신의 선물을 획득하는 ‘최강영웅 출현’ 이벤트 등을 공식 카페에서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