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윈디소프트]



윈디소프트(대표 권혁성)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겟앰프드'에서 금일 신규 코디 액세서리 ‘미니 라바 옐로우’ ‘미니 라바 레드’를 출시 하였다고 전했다.

‘라바’는 국내 토종 애니메이션으로 2호선 7호선 라바 지하철이 운행될 정도로 인기가 많은 애니메이션 이다.

‘라바’의 디지털 사업을 맡고 있는 우니꼬코리아와 캐릭터 제휴를 통한 게임 내 콘텐츠를 업데이트 하면서 ‘미니 라바 옐로우’, ‘미니 라바 레드’ 2종의 코디 액세서리는 금일(2월 11일) 라바 옐로우 액세서리는 2월 17일 공개될 예정이다.

‘미니 라바 옐로우’는 게임 머니 보급상자를 구매하여 랜덤 하게 획득 할 수 있고, ‘미니 라바 레드’는 낚시터에서 합성소재인 ‘소시지’와 ‘껌 덩어리’를 합성하여 랜덤 하게 획득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라바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가 진행되는 2월 11일 ~ 3월 17일 오후 6시 ~ 오후 10시 사이 접속 후 15분 플레이 시 액세서리를 강화 할 수 있는 각 강화소재를 지급하고 주말(토, 일) 1시간 이상 플레이 시 GM+PTS 부스터 앰블럼이 지급 된다.

또한 누적 로그인 5회, 10회, 15회, 20회마다 [스킨] 아바타 파일 스킨 추가를 포함한 다양한 보상이 지급되어 라바 출시와 함께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게 되었다.

겟앰프드팀 차윤영 PM은 “라바의 코믹 악동 이미지가 대전 게임과 절묘한 조화를 이룬다”며, “차주 출시되는 라바 액세서리도 많은 응원 부탁한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