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피아는 캡콤과 협력하여, 한국에서 최초로 캡콤의 피규어 빌더 시리즈 [몬스터 헌터 스탠다드 모델 Plus Vol.1] 을 2월 26일에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본 제품은 캡콤에서 출시되는 피규어 시리즈로, 이번에 한국에서 출시되는 제품은 기존의 CFB 스탠다드 모델에 보너스 파츠가 추가되어 높은 콜렉터성과 디스플레이성이 업그레이드 된 캡콤의 최신 피규어 제품이다.

특히 [몬스터 헌터 스탠다드 모델 Plus Vol.1]은 몬스터 헌터 시리즈에서 인기가 높은 몬스터 중 하나인 “천인룡 셀레기오스”가 메인 피규어로 총 6종류의 몬스터를 필두로 한 라인업이며, 전 6종을 모아 각각 부속되어있는 보너스 파츠를 조립하면 셀레기오스의 클리어 버전이 완성된다. 몬스터는 채색 완료의 형태이며 육각형 받침대가 포함, 전 6종류의 몬스터는 다음과 같다.

-셀레기오스, 모노브로스, 양가루루가, 티가렉스 아종, 자보아자길 아종, 가라라아쟈라 아종, 셀레기오스 클리어버젼(전 보너스 파츠를 모았을 경우)

본 제품은 구매 시 내용물을 임의로 고를 수 없는 랜덤 박스 형식이다. 사이즈는 피규어가 약 100~150mm, 받침대가 75.5~87mm, 소재는 PVC와 ABS로 제작되었다. 소비자가격은 8,300원으로, 6종 풀박스는 49,800원이다. 2월 25일부터 소프라노 홈페이지 및 유명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