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해즈브로코리아]



해즈브로코리아는 세계 최고의 전략 트레이딩 카드 게임(TCG) ‘매직: 더 개더링(이하 매직)’의 ‘타르커의 용’ 정식 출시를 앞두고 오는 21일(토)과 22일(일) 이틀간 전국 매직 매장에서 사전 체험 행사인 프리릴리즈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타르커의 용’은 타르커의 칸 블록의 세 번째 블록으로서 기존 공개되었던 능력과 함께 새로운 능력이 포함될 예정이다. 또한 다른 세트와 비교하여 두 배 이상 많은 용이 등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세트는 타르커 시리즈를 아우르는 중요 플레인즈워커인 사르칸이 재창조된 운명을 통해서 과거로 돌아가 타르커의 역사를 바꿔버린 상황에서 시작된다. 이전까지는 고대 칸들에 의해 용들이 모두 멸망한 상태에서 다섯 부족이 각기 발전하여 싸우는 상황이었지만, 과거로 돌아간 사르칸이 역사를 바꾸어 용들은 죽지 않고 칸들은 몰락하게 된다. 이들의 자리는 다섯 장로용이 차지하고, 그들을 중심으로 새로운 다섯 용 부족이 성장하여 예전과는 다른 새로운 역사를 만들기 시작한다. 이에 부족과 용이 전쟁을 벌이던 시대는 없어지고 용과 부족이 하나가 된다.

‘타르커의 용’ 프리릴리즈 이벤트는 매직 플레이어들이 경쟁보다는 친목과 재미를 위해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는 캐주얼 이벤트로, 새롭게 출시되는 매직 카드를 미리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이벤트에 참가한 플레이어는 실드덱 짜기에 필요한 모든 것이 포함된 시드 프리릴리즈 팩을 받게 된다.

해즈브로코리아 관계자는 “27일 출시를 앞둔 ‘타르커의 용’은 타르커의 칸 블록의 마지막 세트인 만큼 여느 때보다도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며 “프리릴리즈 이벤트를 통해 창의적이고 깊이 있는 스토리를 보유한 매직만의 매력을 느끼는 것은 물론, 새롭게 출시되는 카드를 가장 먼저 소장할 수 있는 기회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타르커의 용’ 프리릴리즈에 참여하고자 하는 플레이어는 매직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정보 및 가까운 매직 매장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