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조은피알 ]

제이앤피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게임포털 깜놀닷컴을 통해 ‘사도 : 신의 검(이하, 사도 온라인)’의 오픈형 CBT를 26일부터 3일간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도 온라인은 360도 시야를 제공하는 Full 3D 웹게임으로 클라이언트로 제작된 게임을 웹으로 즐길 수 있도록 구현하여 간편하면서도 방대한 스케일을 자랑한다. 자체 개발한 차세대 3D엔진을 사용하여 360도의 자유로운 시야와 화면효과를 탁월하게 구현하였으며, 특수효과와 광원효과, 반투명, 입자효과 등 다양한 특수효과를 클라이언트 게임 수준으로 구현하여 더욱 화려하고 폭발력 있는 그래픽을 경험할 수 있어 더욱 쉽고 편리한 게임 환경을 제공한다.

26일 오후3시부터 3일간 실시하는 이번 오픈형 CBT는 인원과 시간제한이 없이 무제한으로 실시된다. CBT 기간 24시간 동안 회원가입만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제한 없이 모든 신청자가 게임을 직접 플레이 해 볼 수 있다. 또한 유료 아이템을 사용해볼 수 있도록 매일 각종 아이템과 금화가 무상으로 지원된다.

CBT를 기념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CBT 기간 동안 GM들이 직접 게임에 참여하여 숨은 GM찾기, 도전 퀴즈왕, 댄스파티 등 다양한 인게임 이벤트와 혜택을 제공하며, 버그를 찾아 제보하거나 블로그 및 다양한 SNS에 사도 온라인의 후기를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각 20명을 선정하여 다양한 게임에서 바로 사용이 가능한 1만원 상당의 깜놀캐시를 선물로 증정한다.

제이앤피게임즈의 장덕현 대표는 “클라이언트 환경으로 개발된 게임을 웹으로 컨버팅하여 지금까지의 웹게임과는 차별화된 스케일을 자랑하는 게임”이라며 “진정한 블록버스터 웹 MMORPG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4월 2일(목) 시작되는 OBT 서비스를 위해 24일(화)부터 시작된 OBT 사전알림 이벤트에는 이벤트 시작 하루만에 1만명이 넘는 인원이 참여하는 등 지금까지 총 3만여명이 사전알림 이벤트에 신청하여 유저들의 높은 기대감을 대변하고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사도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