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게임인재단 ]


재단법인 게임인재단(이사장 남궁훈)이 30일(월) ‘나도 게임인 입니다!-겜밍아웃’ 캠페인 UCC 공모전 대상에 앞서 최종 후보작 7종을 공개했다.

게임의 무한한 가치를 알리기 위해 시작된 ‘나도 게임인 입니다!-겜밍아웃’ 캠페인의 일환으로, 게임에 대한 이용자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듣기 위해 기획된 이번 UCC공모전에는 총 100여 편의 영상이 접수 되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게임인재단 이시우 사무국장은 “정말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셔서 감사 드린다. 다양한 시각과 견해로 접근한 영상들을 보다 많은 분들께 소개해 드리고자 7종의 최종 후보작들을 우선 공개하기로 했다” 고 전하며 “심사 결과와 이용자 반응을 고려해 조만간 수상작을 발표할 계획” 이라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에는 네시삼십삼분(대표 양귀성, 소태환 이하 4:33)에서 게임 업계 생태계 활성화와 미래 게임 인재 육성을 위해 후원에 나섰으며, 수상자들에게는 총 1천만원의 상금과 함께 4:33 입사 지원시 서류 심사 및 1차 면접 면제 혜택이 제공된다.

나도 게임인 입니다! UCC공모전 최종 후보작 영상은 게임인재단 홈페이지공식 페이스북 은 물론 유튜브에서 ‘나도 게임인 입니다’를 검색해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