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게임즈(www.actozgames.com, 대표 전동해)는 자사가 서비스 하는 모바일 RPG ‘체인크로니클’의 2.0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게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신규 및 복귀 회원에게 게임 혜택을 제공하는 ‘신대륙으로 모여라!’와 ▲새롭게 업데이트 된 콘텐츠를 즐기면서 참여할 수 있는 ‘신대륙을 탐험하라!’, ▲매일 게임에 접속한 유저들에게 아이템을 선물하는 ‘부지런히 탐험하라!’로 구성 돼 있다.

먼저, ‘신대륙으로 모여라!’ 이벤트에서는 튜토리얼을 완료한 신규 회원에게 ‘프리미엄 티켓’, ‘부활의 열매’ 등을 선물하며, 게임에 접속한 복귀 유저에겐 ‘SSR 공주 검호 요시노’, ‘프리미엄 티켓’ 등을 지원한다.

이와 함께, ‘신대륙을 탐험하라!’ 이벤트에서는 새롭게 업데이트 된 메인 시나리오 2부 1장을 모두 완료 한 유저에게 ‘포춘링’을 지급하며, 신규 콘텐츠인 ‘미션’을 수행한 유저에겐 미션 완료 수에 따라 ‘프리미엄 티켓’과 ‘정령석’ 등을 제공한다.

끝으로, ‘부지런히 탐험하라!’이벤트에서는 해당 기간 동안 매일 게임에 접속한 유저에게 ‘부활의 열매’ 및 ‘스태미너 열매’를 제공하고, 특정일 이상 연속 접속한 유저에겐 ‘프리미엄 티켓’, ‘스태미너 열매’ 등을 추가 지급한다.

한편, 액토즈게임즈는 4월 13일, 메인 시나리오 제 2부 1장 및 신규 클래스 등을 추가하는 ‘체인크로니클’ 2.0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검은 왕을 쓰러뜨리고 난 후 새로운 대륙으로 향하는 의용군들의 이야기를 담은 시나리오 제 2부 1장과 함께, 신규 클래스 ‘거너’와 ‘격투가’ 등이 공개 됐다.

또한, 게임 클라이언트 역시 기존 1.0에서 2.0으로 업그레이드 됨에 따라 ‘미션’, ‘링 뽑기’, ‘픽업’ 등 유저들의 즐길거리가 한층 더 풍성해졌다.

액토즈게임즈 ‘체인크로니클’의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특별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