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레벨 이상 캐릭터가 수행할 수 있는 신규 흑정령 의뢰 "세상에 넘치는 적들"이 업데이트됐다. 신규 퀘스트는 '특수 의뢰'를 비롯한 여타 흑정령 퀘스트들과 동일하게 흑정령을 소환하는 것만으로 간단하게 수주할 수 있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신규 흑정령 퀘스트는 총 11개로 모든 퀘스트를 진행한다면 블랙스톤(방어구) 14개와 공헌도 경험치 960을 획득하게 된다.

신규 퀘스트는 총 9번의 연속 퀘스트와 2개의 협동 퀘스트로 구분된다. 첫 번째 퀘스트는 세상에 넘치는 적들 #1 메기맨". 메기맨 사냥 퀘스트를 완료하고 연결되는 9번의 퀘스트는 각각 메기맨, 만샤족, 루툼족, 그림자 신전, 엔트 숲, 헥세 성역, 세렌디아 신전, 크론 성으로 이어지며, 퀘스트마다 정해진 일정 개체 수의 몬스터를 처치하는 간단한 내용이다. 보상은 9개의 퀘스트 모두 동일하게 블랙스톤(방어구) 1개와 공헌도 경험치 80을 받을 수 있다.

9번의 연속 퀘스트를 완료하면 최후에는 협동 퀘스트인 "가장 강력한 적들 #1 외눈박이" 와 "가장 강력한 적들 #2 오우거" 가 등장한다. 앞선 9개의 퀘스트는 사냥터의 변경 말고는 모두 동일한 보상이었지만 협동 퀘스트는 '외눈박이'가 블랙스톤(방어구) 2개와 공헌도 경험치 120, '오우거'가 블랙스톤(방어구) 3개와 공헌도 경험치 120으로 서로 다른 보상이 주어진다.

현재 퀘스트를 받는 것이 불가능한 경우 도바르트 방어구를 인벤토리에 넣고 흑정령 퀘스트인 "잠재력이 더 좋은 방어구" 퀘스트를 수주한 후 흑정령을 다시 소환해보면 신규 흑정령 퀘스트를 받을 수 있다.

☞ [참고자료] 신규 흑정령 퀘스트 안 받아 질 때 해결 방법


▲ 퀘스트를 통해 이동하는 사냥터 위치 (이미지를 클릭하면 크게 볼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