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어필



어필과 란체게임즈가 합작해 만든 새로운 매치-4 퍼즐 게임! 디그런(DigRun)이 5일 출시했다.

광산에서 채굴 작업을 하고 있던 너트는 오랜 시간 잠자고 있던 블록들을 깨우게 되고, 게이머들에게 오랫동안 당해온 것을 되갚으려는 블록들이 너트를 추격하기 시작한다. 블록들에게 붙잡히지 않고 오랫동안 살아남아야 하는 게임이다.

블록들에게 붙잡히고 싶지 않다면, 같은 색의 블록들을 모아서 폭파하면 된다. 블록들이 터지며 내뿜는 에너지로 슈퍼파워를 충전할 수 있다. 지금까지 퍼즐 게임에서 보지 못한 새로운 기술들을 강력한 슈퍼파워를 통해 사용할 수 있다.

다양한 아이템, 슈퍼파워, 너트의 능력을 향상할 수 있는 업그레이드 시스템과 게임모드, 다른 유저들간의 경쟁을 유도하는 랭킹과 도전과제가 지원한다.

다가 올 5월 8일부터 10일까지 도쿄 인디 페스티벌 2015에 참가할 예정이며, 게임 내에 인앱(부분유료화)이 없으며, 신규 출시 기념으로 50% 할인된 가격으로 한시적으로 판매된다.

깔끔한 그래픽과 눈이 녹을 정도로 귀여운 캐릭터로 구성되고, 새롭고 유일무이한 시스템으로 더욱 강화된 매치-4 퍼즐 게임 디그런(DigRun)은 애플 앱스토어구글 플레이에서 다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