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쌔신크리드 : 신디케이트' 데뷔 트레일러


⊙개발사: 유비소프트 ⊙장르: 오픈월드 액션 ⊙플랫폼: PC, PS4, Xbox One
⊙출시일: 2015년 10월 23일(콘솔), 2015년 가을(PC)


유비소프트의 간판 타이틀 '어쌔신크리드' 시리즈의 차기작, '어쌔신크리드 : 신디케이트'(이하 신디케이트) 가 공식 트레일러를 공개하고 출시일을 공개했다.

'신디케이트'는 18세기, 혁명기 프랑스를 배경으로 했던 전작 '어쌔신크리드 : 유니티'의 뒤를 이어, 19세기 빅토리아 시대의 영국을 무대로 한다. 이번 작품의 주인공은 영국인 '제이콥 프라이' 로, 그의 여동생 '이비 프라이'와 함께 등장한다. 남매 모두 암살자이며, 쿠크리 나이프를 사용하는 것이 이색적이다.

당초 '신디케이트'는 '어쌔신크리드 : 빅토리'라는 이름으로 해외 웹진 '코타쿠'를 통해 지난해 한차례 유출된 바 있다. 산업혁명기 빅토리아 시대의 영국을 무대로 한다는 것은 당시 유출된 정보와 같으며, 유비소프트의 유비소프트 퀘벡 스튜디오가 개발을 담당한다.

'어쌔신크리드' 시리즈는 유비소프트의 대표적인 패키지 게임 시리즈로, 2007년 1편에서 시작해 2009년 발매한 '어쌔신크리드2' 부터 일명 '에치오 트릴로지'로 이어지는 3개의 작품을 통해 일약 최고의 오픈월드 액션 게임의 자리에 올라섰다. 이후 다양한 후속작을 내며 정식 넘버링 4편인 '블랙 플래그' 이후로 최신작 '유니티'까지 독자적인 네이밍을 사용해왔다.

'어쌔신크리드 : 신디케이트'는 올해 10월 23일 PS4와 Xbox One 버전이 출시되며, PC버전의 발매는 가을 중으로 예정되어 있다.

'제이콥 프라이' 소개영상

'어쌔신크리드 : 신디케이트' 게임플레이 영상

스팀 내 '어쌔신크리드 : 신디케이트' 예약구매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