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다중 접속 온라인 역할수행 게임(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rld of Warcraft)의 다섯 번째 확장팩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드레노어의 전쟁군주(World of Warcraft: Warlords of Draenor)에서 사용 가능한 신규 탈것 ‘신비한 룬호랑이’가 출시되었다고 금일 밝혔다.

보랏빛으로 빛나는 아름다운 갑옷을 입은 보라색 호랑이의 모습을 한 ‘신비한 룬호랑이’는 게임의 세계관에서 불가사의한 비전의 힘으로 그 동안 모험가들의 추적을 피하며 수수께끼 가득한 존재로 여겨졌으나 이제 어둠 속에서 벗어나 새로운 마력의 근원을 찾아 움직이기 시작했다는 설정을 가지고 있다.

이 탈것은 지상에서는 날개가 없는 호랑이의 모습으로 이동을 하다가 비행을 하게 되면 마력으로 만들어진 날개를 이용해서 하늘을 날게 된다. ‘신비한 룬호랑이’는 게임 내 상점, 또는 Battle.net 샵을 통해 25,000원(부가세 포함)에 구매할 수 있으며 단일 Battle.net 계정에 속한 현재의 캐릭터 및 추가로 생성하는 모든 캐릭터가 이용할 수 있다.

‘신비한 룬호랑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식 홈페이지 내 관련 블로그를 통해, 그리고 그 외형과 배경 이야기를 담은 영상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올해로 출시 11주년을 맞이한 블리자드의 대표 게임으로, 그 다섯 번째 확장팩인 드레노어의 전쟁군주는 출시 하루 만에 전세계적으로 330만장 이상의 판매 기록을 달성한 바 있으며 전세계에서 가장 많은 유료 가입자를 보유한 게임이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다가올 6.2.0 패치를 통해 새로운 지역 ‘타나안 밀림’, 신규 공격대 던전 ‘지옥불 성채’, 주둔지의 새 기능 ‘조선소’, 그리고 지나간 옛 던전을 탐험할 동기를 부여해 줄 새로운 게임 내 요소인 ‘시간여행’ 등을 포함한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추가할 예정이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6.2.0 패치와 관련된 더 자세한 정보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식 홈페이지 내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