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SK네트웍스서비스



SK네트웍스서비스(대표 서보국)는 PvP특화 모바일 MMORPG '더 트론(The Thron)'의 CBT(Close Beta Test, 비공개 테스트)가 5월 15일(금) 오후 5시부터 5월 16일(토) 오후 10시까지 총 29시간 동안 연속으로 진행된다고 밝혔다.

'더 트론'은 선택 받은 용사인 주인공이 신들의 힘을 빌려 마계의 침략을 받은 갈갤론 대륙을 지켜 내는 여정을 스토리 동선 기반의 성장 시스템에 융화 시켰으며, 이 과정에서 세계 신화 속의 신들이 등장하여 색다른 재미를 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더 트론'은 레벨업 난이도를 크게 낮추어 PvP에 더 많은 시간을 투입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손쉬운 레벨업을 통해 던전 플레이, 대규모 전장, 투기장 등 여러 콘텐츠를 빠른 시간 내에 경험할 수 있으며 자신의 성향에 맞는 콘텐츠를 신속히 찾을 수 있다는 것이 이 게임의 가장 큰 특징이다.

이 외에도 화려한 코스튬이 가능한 탈 것 시스템과 성장을 돕는 길드 시스템,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활약도(업적) 시스템은 게임에 추가적인 재미를 줄 것으로 보인다.

광전사, 마법사, 사냥꾼으로 게임을 진행할 수 있는 이번 CBT는 신청 기간 내 신청을 하지 않은 경우에도 '더 트론 공식카페(http://cafe.naver.com/thethron)'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CBT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더 트론' CBT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