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소 토너먼트 16강 본선 무대의 첫 번째 경기에서는 기공사 안혁기와 암살자 김경우가 맞붙은 가운데, 안혁기가 3:2의 승리를 거두었다.

두 선수는 모두 프로게임단 아이뎁스팀 소속으로, 이미 대회에 여러번 출전하며 이름을 알린 바 있다. 하지만 기공사의 상승가도가 계속되고 있고, 안혁기는 최강의 기공사로 평가받는 이재성과 숨막히는 승부를 펼친바 있다보니 승자 예측은 다소 안혁기에게로 기우는 모습을 보였다.

결과는 안혁기의 승리. 하지만 경기 내용은 투표처럼 일방적이지 않았다. 초반 2세트를 먼저 내준 김경우였지만 3, 4세트를 내리 따내면서 2:2 타이스코어를 만들어냈다. 마지막 세트에서는 안혁기의 화려한 콤보가 폭발하면서 경기를 한 순간에 마무리짓기도 했다.




▣ 블소 토너먼트 2015 코리아 시즌1 16강 A조 1경기 1세트 안혁기(승) vs 김경우

초반 은신을 하기 위해 몰아치는 김경우! 하지만 안혁기 역시 침착한 플레이를 보여주면서 서로 큰 피해를 입히지 못했다. 경기 중반 역으로 타이밍을 잡은 안혁기가 연타를 쏟아넣는 가운데, 은신까지 빠르게 캐치해내면서 김경우의 생명력은 점점 줄어들었다. 결국 마지막 순간 화련장이 터지면서 안혁기가 승리, 1:0으로 앞서나가게 됐다.



▣ 블소 토너먼트 2015 코리아 시즌1 16강 A조 1경기 2세트 안혁기(승) vs 김경우

시작과 동시에 연막을 이용해 빙백한포를 저항해내는 김경우가 유리하게 경기를 이끌어나갔다. 하지만 바닥 거미줄에서 이탈을 사용해 빠져나간 안혁기가 역공을 시작하면서 서로가 큰 피해를 입기 시작했다. 하지만 마지막에는 기공사 안혁기가 강했다. 흡공과 빙백한포, 그로기 폭열신장 등 다양한 상태이상 기술을 활용한 안혁기가 13연타를 쏟아부으며 초반의 불리함을 뒤집고 두 번째 승리를 기록했다.



▣ 블소 토너먼트 2015 코리아 시즌1 16강 A조 1경기 3세트 안혁기 vs 김경우(승)

초반 큰 피해를 입지 않고 공격 타이밍을 노리는 양 선수. 경기가 시작한지 1분이 지나도록 양 선수의 생명력은 거의 소진되지 않았다. 하지만 다음 순간 김경우의 연타가 폭발했다. 나뭇잎 운신으로 그로기를 유발한 뒤 안개베기-심장찌르기 연타가 이어진 것이다. 안혁기는 탈진 직전까지 몰렸고, 결빙공과 이탈 등을 활용해 회복을 도모했지만 결국 김경우의 추격속에 쓰러지면서 스코어는 2:1이 됐다.



▣ 블소 토너먼트 2015 코리아 시즌1 16강 A조 1경기 4세트 안혁기 vs 김경우(승)

초반 선공을 이어나간 김경우가 안혁기의 탈출기까지 빼네는데 성공하면서 초반 경기를 유리하게 이끌어나갔다. 또다시 나뭇잎 운신에서 시작되는 강력한 몰아치기로 상황을 유리하게 이끌어낸 김경우! 하지만 공중 콤보에서 빙옥 계산을 실수하면서 콤보가 이어지지는 않았다. 안혁기가 흡공을 이용해 다시 한 번 역전을 노려보았지만 결국 경기는 3분이 지나도록 끝나지 않아 피해량 판정으로 넘어갔다. 결과는 공격적인 자세를 유지했던 김경우의 승리로, 타이 스코어에 진입했다.



▣ 블소 토너먼트 2015 코리아 시즌1 16강 A조 1경기 5세트 안혁기(승) vs 김경우

초반부터 나무토막 은신까지 성공하면서 유리하게 시작하는 김경우! 안혁기가 콤보를 한 번 성공시키기는 했지만 은신을 계속 성공하면서 안혁기의 피해가 누적됐다. 이대로 경기가 역전되는것인가 하는 순간, 이번에는 안혁기의 연타가 폭발했다. 김경우의 발을 묶고 등 뒤를 잡아낸 안혁기는 순식간에 김경우를 몰아쳤고 50%가 넘는 생명력이 순식간에 소진시켰다. 결국 이 공격에 김경우가 탈진하면서 안혁기가 승리를 거두고 승자조에 진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