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조의 두 번째 경기에서는 역사 최성진과 암살자 이주한의 대전이 진행됐으며, 최성진이 강력한 콤보를 앞세워 승리를 거머쥐었다.

이번 경기는 신과 구의 격돌이라고 표현할 수 있다. 최성진은 과거 비무연 시절부터 이미 방송에 출연해 실력을 선보인 바 있고 반대로 이주한은 이번 대회가 첫 출전으로 상황이 다소 극명하게 나뉘었던 것이다.

경기 내용은 역사의 인파이팅과 암살자의 아웃복싱 중 누가 더 우위에 서는가를 가르는 형태로 진행됐다. 은신을 활용한 암살자의 특유의 플레이와 역사의 한 방 콤보. 서로 비슷한 생명력을 유지하면서 치열한 접전을 벌인 양 선수였지만 최종적으로는 역사 최성진이 강력한 콤보를 폭발시키는데 성공하면서 승리를 거뒀다.





▣ 블소 토너먼트 2015 코리아 시즌1 16강 B조 2경기 1세트 최성진(승) vs 이주한

시작과 동시에 끌어오기를 성공하면서 이주한의 탈출기를 빼내는데 성공하는 최성진. 곧이어 철벽 기절까지 성공시키면서 둔주의진까지 빠지고 만다. 다음 순간 기절을 당하면서 위험한 순간에 놓이는 이주한! 하지만 탈출기를 사용하고 빠르게 척추찌르기 기절 콤보를 터뜨려냈다. 하지만 마지막 순간에는 최성진이 웃었다. 역사의 새로운 콤보인 저항 후 격화륜 띄우기, 나락까지 성공시키면서 승리를 거머쥐었다.


▣ 블소 토너먼트 2015 코리아 시즌1 16강 B조 2경기 2세트 최성진 vs 이주한(승)

초반 그림자베기를 성공시키면서 타이밍을 잡아내는 이주한. 그림자베기까지 활용해 최성진의 탈출기를 빼냈다. 하지만 최성진 역시 격화륜 띄우기를 활용한 콤보를 성공시키면서 생명력 상황을 유리하게 이어나갔다. 계속해서 소모전을 지속한 양 선수는 또다시 한 번의 콤보로 탈진할 수 있는 상황이 되었는데, 탈출기 이후 빠르게 기절 콤보를 성공시킨 이주한이 이번 라운드는 승리하면서 1:1 동점을 만들어냈다.


▣ 블소 토너먼트 2015 코리아 시즌1 16강 B조 2경기 3세트 최성진(승) vs 이주한

초반 서로가 공격을 이어나가는 상황에서 제대로된 공격에 먼저 성공한 것은 최성진이었다. 탈출기와 둔주의 진을 모두 뽑아내면서 큰 피해를 누적시킬 수 있는 상황을 만들어냈다. 하지만 이주한 역시 은신과 운주의 진을 적절히 활용하면서 생명력을 비섯하게 만들어냈다. 하지만 다음 순간, 탈출기를 모두 사용한 이주한에게 최성진이 장악을 성공시키면서 쐐기 콤보를 활용해 승리를 거두고 다시 앞서나가게 됐다.


▣ 블소 토너먼트 2015 코리아 시즌1 16강 B조 2경기 3세트 최성진(승) vs 이주한

경기 내내 비슷한 생명력을 유지하면서 싸움을 이어나가는 양 선수들. 서로가 탈출기를 활용하면서 공격 타이밍을 노려보았지만 이번에는 최성진이 경기를 빠르게 휘어잡았다. 둔주의 진이 재사용 대기시간이 돌아왔지만 다시 설치할 시간조차 주지 않고 콤보를 이어나가 이주한을 바로 탈진시켰다. 이 결과, 16강 B조 1위 결정전에서는 권사와 역사의 대전이 벌어지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