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게이머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리얼 테니스 온라인 게임 ‘골드슬램’ 의 2차 프리베타테스트를 하루 더 연장해 오는 7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드래곤플라이는 ‘스페셜포스’ 이후 자사가 처음 개발하고 직접 서비스하는 리얼 테니스 온라인 게임 ‘골드슬램(goldslam)’ 의 2차 프리 베타 테스트를 지난 3일부터 진행하면서 리얼 테니스의 즐거움을 얻고자 하는 게이머들의 호응에 힘입어 서비스 기간을 하루 더 연장하고 다양한 선물을 마련한다고 전했다.


우선, 하루 더 연장되는 7일에 골드슬램을 한판이상 진행한 모든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팟 셔플과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USB 메모리 등을 지급하고, 이 기간동안 함께 진행되는 ‘경품 스매시’ 이벤트에 당첨된 게이머들도 중복 추첨이 가능하도록 했다는 설명.


지난 8월초 성공적인 1차 프리 베타 테스트를 마친 골드슬램은 시스템 안정성과 밸런스 최적화를 중심으로 안정적인 테스트를 진행했고, 이번 2차 프리 베타 테스트에서는 사용자 편의성을 높인 창모드, 초대메시지 기능 등 다양한 환경설정 기능과 섬세하고 다양한 테니스 동작들이 추가되었다.


이번 프리 베타 테스트에서는 별도의 테스터 신청 절차 없이 ‘골드슬램’ 홈페이지에 가입만으로 누구나 참여 할 수 있으며, 회원가입 후 추첨을 통해 상품을 제공한다. 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골드슬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골드슬램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Inven Vito - 오의덕 기자
(vito@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