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프엘모바일코리아]



에프엘모바일코리아(지사장 박세진)는 자사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오픈필드 MMORPG ‘오스트크로니클:용의 분노(Ost Chronicle, 개발사 퍼펙트월드 산하 ZULONG ENTERTAIMENT, 이하 오스트크로니클)’이 런칭 150일을 기념하여 3,000만 원 규모의 ‘열정페이 3천’ 이벤트를 금일(21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스트크로니클’은 150일 동안 지속해서 많은 사랑을 보내준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총 3,000만 원 규모의 대대적인 이벤트로 유저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당신이 투자한 열정에 정당한 페이를 드립니다”라는 슬로건에 아래 진행되는 이벤트인 만큼 유저들은 ‘오스트크로니클’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발급받은 URL을 지인들에게 많이 알릴수록 그 열정에 상응하는 총 3,000만원의 현금을 획득할 수 있어 높은 참여가 기대된다.

‘열정페이 3천’으로 명명된 이 이벤트는 6월 4일(목)까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신청자 전원에게는 스페셜 아이템을 100% 제공하고, 추가로 100명을 추첨하여 문화상품권 1만 원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오스트크로니클’은 금일(21일) 단 하루 동안 게임에 접속만 해도 룰렛 패키지(행운의 룰렛 3개, 운명의 룰렛 3개) 아이템을 100% 제공하고, 오는 25일(월)에는 보너스 패키지(소울제나 600, 머큐리 조각 5개)를 증정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로 유저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드넓은 오픈필드에서만 느낄 수 있는 거대한 스케일의 전투, 미려한 그래픽, 탁월한 게임성으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자마자 높은 관심과 호응을 얻은 ‘오스트크로니클’은 ‘용의 분노’ 대규모 업데이트 직후 DAU가 폭발적으로 증가하면서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 박병찬PM은 “오스트크로니클이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할 수 있도록 150일 동안 성원해주신 유저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3,000만 원 규모의 대대적인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신청만 해도 스페셜 쿠폰을 획득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지인들에게 널리 알려 총 3천만 원의 혜택을 받아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오스트크로니클’에 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