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소 토너먼트 8강 풀리그 세 번째 경기에서는 유일한 권사, 김형주가 완벽한 플레이를 선보이며 승리를 기록하는데 성공했다.

경기 내내 김형주의 플레이는 놀라움을 금치 못하게 했다. 1, 2세트에서는 초반 경공전에서 가장 불리하다고 평가받는 권사임에도 먼저 공격을 성공시키며 경기를 유리하게 이끌었다. 마지막 세트에서는 자신이 불리한 상황에서 '권사로 펼치는 운영'의 진수를 보여주면서 승기를 거머쥐었다.

▲ 파괴력이면 파괴력, 운영이면 운영! 더욱 완벽해진 김형주 승리



▣ 블소 토너먼트 2015 코리아 시즌1 8강 1회차 3경기 1세트 김형주(승) vs 김정수

공중에서 붕권으로 그로기를 성공시키며 초반부터 강력한 몰아치기를 이어나가는 김형주! 하지만 다음 순간 김정수가 끌어당기기 비연검으로 그로기를 유발한 뒤 공중콤보를 쏟아넣으며 생명력 상황을 뒤집어내기도 했다. 이후로는 서로가 탈출기를 저항해내면서 소모전이 계속되었는데, 마지막 순간 김형주가 기막힌 타이밍에 탈출기 그로기를 적중시키며 세트를 따냈다.


▣ 블소 토너먼트 2015 코리아 시즌1 8강 1회차 3경기 2세트 김형주(승) vs 김정수

경기 시작과 동시에 권무와 붕권을 이용해 앞서나가는 김형주가 탈출기 그로기까지 피해내며 기분좋은 출발을 했다. 김정수가 공격권을 한 번 빼앗아오면서 피해를 입기는 했지만 김형주의 연타는 끊이지 않았다. 서로가 동시에 다운을 당한 타이밍에 먼저 일어난 김형주가 권무를 적중시키며 그로기를 유발해냈다. 이후 삼연각 기절까지 들어가면서 강력한 발평회 콤보가 터져나왔고 김정수가 쓰러졌다.


▣ 블소 토너먼트 2015 코리아 시즌1 8강 1회차 3경기 3세트 김형주(승) vs 김정수

세 번째 세트에서는 김정수의 콤보가 먼저 폭발했다. 김정수가 빠르게 탈출기를 사용한 김형주를 상대로 공중콤보와 천검 연타까지 폭발시키며 김형주의 생명력을 40%까지 빼냈다. 하지만 다음 순간, 김정수의 완벽한 운영이 펼쳐졌다. 점혈을 이용해 끊임없이 김정수를 넘어뜨렸고, 자신이 공격하는 타이밍에는 횡이동과 파고들기를 활용하며 탈출기를 사용하기 어렵게 만들었다. 마지막 순간 타이밍을 한 번 잡은 김정수가 공중콤보까지 실패했고, 김형주의 공격이 재개되면서 경기가 그대로 마무리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