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소 토너먼트 8강 2회차 3번째 경기에서는 참치역사 권혁우와 마지막 권사 김형주의 사투가 벌어졌다. 승리한 것은 권혁우로, 얼어붙은 참치의 힘을 마음껏 뿜어냈다.

경기는 접전의 연속이었다. 2세트에서는 탈진 직전에 몰렸던 김형주가 놀라운 운영을 펼치며 대역전극을 펼쳤다. 3, 4세트에서는 2세트에서 공격적인 불굴 운용의 위험성을 인지한 권혁우가 안정적인 플레이를 선보이며 승리를 따내기도 했다.

▲ 2세트에서의 패배를 교훈삼아 안정적으로 승리를 따낸 권혁우



▣ 블소 토너먼트 2015 코리아 시즌1 8강 2회차 3경기 1세트 권혁우(승) vs 김형주

초반 끌어오기를 성공시키며 기분 좋은 출발을 하는 권혁우! 이어지는 대치 상황에서도 발구르기를 이용해 김형주의 탈출기를 저항해면서 점점 유리해지기 시작했다. 결국 탈출기가 없는 순간에 광풍 튕기기를 당한 김형주가 권혁우에게 풀콤보를 허용했고 순식간에 탈진, 권혁우가 1:0으로 앞서나가게 됐다.


▣ 블소 토너먼트 2015 코리아 시즌1 8강 2회차 3경기 2세트 권혁우 vs 김형주(승)

공중에서 김형주의 승룡각은 실패, 권혁우의 지진은 성공하면서 경기가 기울어지기 시작했다. 김형주는 이후 한기파동을 사용해서 끌어오기를 저항해냈지만 상태이상 캐치를 당하면서 탈진 직전까지 몰리게 된다. 하지만 다음 순간, 김형주의 대역전극이 펼쳐졌다. 상태이상과 저항을 적절히 활용하면서 파상공세를 펼치자 권혁우의 생명력이 빠르게 감소했다. 불굴을 이미 사용한 권혁우였기에 쏟아지는 콤보에서 벗어나지 못하면서 탈진, 김형주가 동점을 만들어내게 된다.


▣ 블소 토너먼트 2015 코리아 시즌1 8강 2회차 3경기 3세트 권혁우(승) vs 김형주

경기 초반 튕기기를 당하면서 피해를 입고 경기를 시작하는 김형주. 장악을 비롯해 격노, 파괴가 폭발해들어가자 김형주가 순식간에 탈진 직전까지 몰렸다. 김형주가 2세트와 같이 운영을 통해 역전을 노려보았지만 탈출기 저항시간이 끝나는 타이밍을 노린 권혁우의 무릎차기가 성공했다. 권혁우의 이어지는 공격은 김형주를 탈진시키기에 충분했고, 경기가 그대로 마무리되면서 권혁우가 다시 앞서나가게 됐다.


▣ 블소 토너먼트 2015 코리아 시즌1 8강 2회차 3경기 4세트 권혁우(승) vs 김형주

초반부터 권혁우가 몰아치기를 시도했지만 연계를 실패하면서 김형주가 큰 피해는 입지 않고 빠져나간다. 탈출광풍과 불굴까지 뽑아내는데 성공한 김형주가 최종 세트까지 경기를 이끌어나갈 수 있을것만 같았다. 하지만 다음 순간, 뒤구르기를 사용한 권혁우에게 산사태 기절이 실패하면서 공격권을 놓치고 만다. 결국 권혁우의 탈출광풍과 불굴이 모두 돌아오면서 권혁우가 승기를 잡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