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공사 잡는 참치 등장이오!

▣ 블소 토너먼트 2015 코리아 시즌1 8강 4회차 2경기 1세트 권혁우(승) vs 이재성

초반부터 흡공을 이용해 권혁우의 탈출기를 빼낸 이재성이 연타를 쏟아내며 권혁우를 계속 압박했다. 하지만 이재성이 연속해서 광풍 튕기기를 허용하면서 수세에 몰렸다. 탈진 직전에 몰렸던 이재성이 기공사 특유의 운영으로 피해량 판정까지 경기를 끌고 갔지만 승리를 거둔 것은 권혁우였다. 마지막 순간 분쇄와 나락을 사용해 피해를 조금 더 누적시킨 것이 주효했다.


▣ 블소 토너먼트 2015 코리아 시즌1 8강 4회차 2경기 2세트 권혁우 vs 이재성(승)

경기 초반 연타를 쏟아내며 또 다시 경기를 유리하게 이끌어내는 이재성! 불굴-광풍에 튕기기를 당하기는 했지만 곧바로 빠져나가면서 권혁우가 콤보를 폭발시킬 기회를 내어주지 않았다. 결국 끌려다니던 권혁우에게 공중콤보에 이어 흡공-화염지옥이 들어가면서 탈진, 승부는 다시 원점으로 돌아갔다.


▣ 블소 토너먼트 2015 코리아 시즌1 8강 4회차 2경기 3세트 권혁우 vs 이재성(승)

초반 끌어오기를 사용해 이재성을 끌어오는 권혁우였지만 분쇄를 적중시키지 못하면서 큰 피해를 입히지 못한다. 곧이어 이재성이 계속 거리를 유지하며 권혁우에게 피해를 누적시켰다. 권혁우의 탈출 광풍이 빠진 타이밍에는 빙백한포 이후 콤보를 쏟아내 생명력을 크게 감소시키기도 했다. 결국 피해량 판정에서 세 배에 가까운 피해량을 기록한 이재성이 승리, 스코어를 뒤집어냈다.


▣ 블소 토너먼트 2015 코리아 시즌1 8강 4회차 2경기 4세트 권혁우(승) vs 이재성

초반부터 상태이상과 탈출이 난무하는 상황에서 우세를 가져온 것은 이재성이었다. 권혁우의 탈출광풍과 불굴이 모두 빠진 타이밍에 동파를 사용해 공격권을 빼앗아왔고 경기를 유리하게 만들어냈다. 하지만 이번에는 권혁우의 콤보가 빛났다. 거리를 벌리려는 이재성에게 격돌을 적중시켜 기절을 유발했고 장악-내다꽂기 이후 연타를 쏟아내자 이재성이 버티지 못하고 탈진했다.


▣ 블소 토너먼트 2015 코리아 시즌1 8강 4회차 2경기 5세트 권혁우(승) vs 이재성

선공을 펼친 것은 이재성이었다. 그로기 폭열신장과 빙백한포 기절로 콤보를 쏟아냈다. 하지만 다음 순간, 꽁꽁 언 참치가 이재성을 급습했다. 빠져나가려는 이재성을 끝없이 추적한 끝에 무릎차기를 작렬시키는 순간, 경기가 끝났다. 탈출과 이탈이 모두 쿨타임이었던 이재성에게 격노 파괴 연타가 쏟아지자 순식간에 생명력을 잃고 탈진, 권혁우가 승리를 거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