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쌔씬크리드: 신디케이트' E3 시네마틱 트레일러


⊙개발사: 유비소프트 퀘벡스튜디오 ⊙장르: 잠입 액션
⊙플랫폼:
PS4, Xbox One, PC ⊙출시:10월 23일(PS4, Xbox One), 2015년(PC)


어쌔신크리드 시리즈의 신작, '어쌔신크리드: 신디케이트'가 마침내 모습을 드러냈다.

유비소프트는 금일(현지시각 15일), 자사의 프레스 컨퍼런스에서 '어쌔신크리드' 시리즈의 최신작인 '어쌔신크리드: 신디케이트'의 공식 시네마틱 영상과 함께 플레이소개 영상을 공개했다.

'어쌔신크리드: 신디케이트'는 18세기, 혁명기 프랑스를 배경으로 했던 전작 '어쌔신크리드 : 유니티'의 뒤를 이어, 19세기 빅토리아 시대의 영국을 무대로 한다. 이번 작품의 주인공은 영국인 '제이콥 프라이' 로, 그의 여동생 '이비 프라이'와 함께 남매 모두 암살자로 등장한다.

이번 시리즈는 유비소프트의 퀘벡 스튜디오에서 개발을 담당했으며, 산업시대를 배경으로 하는 만큼 전작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다양한 무기들이 등장한다. 주인공인 '제이콥 프라이'는 '로프 런처'를 비롯해 '쿠크리 나이프', 육박전용 너클에 이르기까지 자유 자재로 다루며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어쌔신크리드: 신디케이트'는 2015년 10월 23일, 플레이스테이션4와 XboxONE플랫폼으로 선행 출시된 후, 2015년 중으로 PC버전이 발매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어쌔신크리드: 신디케이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어쌔씬크리드: 신디케이트' E3 게임플레이 소개 영상


'이비 프라이' 소개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