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사: 유비소프트 ⊙장르: FPS ⊙플랫폼: PS4, Xbox One, PC
⊙출시:9월 27일 베타테스트, 10월 13일 출시(PS4, XboxONE, PC)


톰 클랜시의 전설, 레인보우식스가 다시 돌아왔다.

현지시각 15일, 미국 로스엔젤레스에서 열린 유비소프트 컨퍼런스에서는 '레인보우식스'의 신작 '레인보우식스: 시즈'(Rainbow Six: Siege)가 공개됐다. 이날 유비소프트 컨퍼런스에서는 '레인보우식스: 시즈'의 정식 출시일과 더불어 게임 플레이, 그리고 공식 영상이 함께 공개됐으며 직접 개발자들이 나서서 게임을 시연하기도 했다.

'레인보우식스: 시즈'는 전작들의 특징을 철저히 계승하면서도 한 차례 더 발전했다. 기본적으로는 5vs5의 팀 배틀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한쪽은 테러범, 한쪽은 특수 부대 요원이 되서 대결을 펼치게 된다.

각 팀의 무기와 침투 방식은 한 차례 더 발전했다. 방패로 팀을 보호하면서 부상당한 아군을 치료할 수도 있고, 반대로 방패로 엄호를 받으면서 순간적으로 적들에게 강력한 유탄을 발사해 섬멸할 수도 있다. 굳이 문으로 드나들지 않아도 괜찮다. 옆에 있는 벽은 부수면 된다.

'레인보우식스: 시즈'는 오는 9월 24일부터 베타 테스트에 돌입할 예정이며, Co-Op 플레이 및 멀티 플레이도 가능하다. 또한 2015년 10월 13일 PS4와 XboxONE, PC플랫폼으로 출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