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 디비전 (The DIVISION) E3 공식 트레일러


⊙개발사: 유비 소프트 매시브 ⊙장르: TPS, MMOG ⊙플랫폼: PS4, XBOX ONE, PC ⊙출시: 2016년 3월 8일


바이러스로 인해 무정부 상태에 빠진 뉴욕 시를 배경으로 하는 TPS MMOG, '더 디비전 (The DIVISION)'의 E3 공식 트레일러와 멀티 플레이 영상이 공개됐다.

더 디비전은 좀비나 돌연변이 괴물들이 등장하는 세기말적 미래가 아니라, 바이러스 전염으로 혼란에 빠진 세계가 배경이 된다. 게임의 무대가 되는 뉴욕 시는 바이러스로 인해 무정부 상태에 빠졌고, 이를 바로잡기 위해 비밀 요원인 '디비전'들이 활동을 시작하게 된다. 유저들은 '디비전'의 요원이 되어, 혼란에 빠진 세계를 탐험하고, 동료와 함께 생존해야 한다.

동료들과의 협력이 강조된 게임이며, 타블렛 PC와의 연동은 물론, 무인 드론, 개인 캐릭터 육성 등 다양한 콘텐츠들이 준비되어 있다. 이번에 함께 공개된 멀티 플레이 영상에서는 웅장한 BGM과 음성 채팅,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게임 내 컨 신등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영상의 말미에 팀원 모두를 배신하는 모습을 보여줌으로써, '아무도 믿을 수 없는 세계'라는 것을 제대로 각인시켰다.

더 디비전은 2016년 3월 8일 PS4와 XBOX ONE, PC의 세 플랫폼에서 동시 발매될 예정이다.

▲ 더 디비전 (The DIVISION) 플레이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