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프엘모바일코리아


에프엘모바일코리아(지사장 박세진)는 자사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오픈필드 MMORPG ‘오스트크로니클:용의 분노(Ost Chronicle, 이하 오스트크로니클)’가 오는 22일(월)부터 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모바일 오픈필드 MMORPG ‘오스트크로니클’의 최고 인기 PvP 콘텐츠 중 하나인 전장을 활용한 이벤트로, 자신의 공헌도가 높을수록 큰 혜택을 받아볼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전장 이벤트는 오는 22일(월)부터 28일(일)까지 매일 12시~14시, 20시~22시에 개최되며, 참여자 전원에게 400 소울 제나를 100% 증정한다. 이에 추가로, ‘오스트크로니클’은 누적 공헌도 기준 상위 랭킹 유저 300명에게 인게임 캐시 ‘제나’를 추가로 지급해, 유저들은 전장 콘텐츠를 더욱 풍성하고 즐겁게 즐길 수 있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 박병찬PM은 “이번 이벤트는 유저분들이 가장 즐겨찾는 콘텐츠 중 하나인 전장에서 이벤트를 진행함으로써 전투의 재미 뿐만 아니라 풍성한 혜택도 함께 드리기 위해 마련했다”, “일주일간 진행되는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라며, 전장 이벤트에 참여하여 더욱 짜릿한 전투를 맛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오스트크로니클’는 드넓게 펼쳐진 필드에서의 전투 플레이가 일품인 모바일 MMORPG 라는 점에서 많은 유저들이 즐기고 있다.

‘오스트크로니클’에 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