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팍스게임


팍스게임(대표 이범윤)은 자사가 서비스할 신작 웹게임 ‘미치도록 통쾌한 광렙 RPG 신마지도’의 클로즈베타테스트를 6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시작하고 관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7월 2일 그랜드오픈을 하기 전 실시하는 이번 클로즈베타테스트에서는 참여하는 모든 게이머에게 3가지 이벤트 특전을 주게 된다. 내용을 보면, 캐릭터 생성시 1만금화를 즉시 지급하고, 이후 매일 5천 금화와 함께, 1.5배 경험치 부적, 초급 스킬북, 패시브강화단 등 푸짐한 게임아이템을 지원한다.

또한 자유게시판에 후기를 남기는 유저에게는 50명을 추첨하여 정식서비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금화를 지급하게 된다.

신마지도는 중국 고대신화를 배경으로 신족과 마족의 치열한 대립을 주제로 만든 웹 RPG 다. 게이머는 각각의 매력을 가지고 있는 신족과 마족 진영을 선택하여 무한한 전투력 성장을 통해 신화속의 치우(중국 고대신화 인물)를 등장 시킨다.

게임특징은 500레벨이라는 높은 레벨업으로 각 레벨마다 주어지는 퀘스트를 통해 지루함을 달래주고, 접속만 하면 모든 유저에게 제공되는 특별한 VIP경험치 시스템, 최소 비용만으로도 30일간 3000% 상당의 상품권을 얻을 수 있는 프리미엄 시스템 등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 밖에, 펫, 탑승물, 날개, 패션, 신의무기 등 다양한 전투력 상승 콘텐츠와 치열한 PVP & PVE를 통해 게임의 재미와 완성도를 높였다.

팍스게임 이범윤 대표는 “올 여름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신작 웹게임이 바로 신마지도”라고 말하고 “화려하고 박진감 넘치는 통쾌한 광렙을 하시고 싶다면 이번 클로즈베타테스트에 꼭 참여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신마지도는 오는 7월 2일 그랜드오픈서비스를 실시할 계획이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