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VP SKY가 도살자를 주축으로 한 강력한 조합을 선보이며, 조 1위 진출에 성공했다.

7일 강남 인벤 방송국 스튜디오에서 펼쳐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커뮤니티 오픈 토너먼트(Heroes of the storm Community Open Tournament, 이하 HCOT) 16강 8일 차 1경기 MVP SKY와 콩두 Hero의 경기에서 MVP SKY가 승리했다. 1세트와 2세트 모두 도살자를 주축으로 한 강력한 조합을 완성해 MVP SKY가 압도적인 승리를 거뒀다.


1세트 블랙하트 항만에서 MVP SKY가 도살자와 티란데로 강력한 로밍 조합을 선보이며 앞섰다. 기세를 탄 MVP SKY는 우두머리까지 기습적으로 가져갔지만, 요한나의 합류가 늦었고 콩두 Hero가 위기를 잘 넘겼다. 도살자를 의식한 콩두 Hero는 선장 앞에서 한타를 벌이지 못했고, MVP SKY가 계속 동전을 넣어 건물을 파괴했다. 마지막 한타에서 콩두 Hero의 아눕아락이 실수를 범했고, 순식간에 녹았다. MVP SKY는 수적 우위를 바탕으로 그대로 핵으로 돌격해 파괴하며 1세트 승자가 됐다.


저주받은 골짜기에서 펼쳐진 2세트, MVP SKY가 이번엔 도살자와 아바투르 조합을 꺼내 들었다. 우서와 아바투르의 지원을 받는 도살자는 폭발적인 화력을 자랑했다. 1세트보다 압도적인 격차가 났다. 유리한 상황에서 아바투르가 모든 변수를 차단했고, 운영과 한타 모두에서 앞서며 MVP SKY가 깔끔한 승리를 거뒀다.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커뮤니티 오픈 토너먼트 16강 8일차

1경기 콩두 Hero 0 vs 2 MVP SKY
1세트 콩두 Hero 패 vs 승 MVP SKY -블랙하트 항만
2세트 콩두 Hero 패 vs 승 MVP SKY -저주받은 골짜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