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넷마블게임즈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액션 RPG '세븐나이츠'에서 최고등급 영웅 7개를 증정하는 초대형 프로모션의 사전 예약을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세븐나이츠’ 서비스 이래 가장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23일부터 7주간 게임에 접속만 해도 최고등급 영웅인 6성 영웅을 1주에 1개씩, 총 7개 증정하는 역대급 초대형 프로모션이다. 공격형, 마법형, 만능형 등 5가지 속성별로 6성 영웅이 지급돼 모든 속성의 고급 영웅을 가질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넷마블은 프로모션 사전예약 을 7월 9일부터 21일까지 진행하며 사전 예약자가 20만 명을 넘으면 지급한 영웅 중 하나를 게임 속 핵심 캐릭터인 ‘세븐나이츠’ 6성 영웅으로 업그레이드 할 예정이다.

사전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루비(게임재화)와 카카오 코인을 동시에 지급하며,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 ‘친구에게 알리기’ 기능을 통해 이번 프로모션 소식을 알린 이용자에게는 최대 3만 카카오 코인을 증정한다.

넷마블은 이번 대형 프로모션을 기념해 ‘세븐나이츠’ 영웅들의 격동적인 전투 장면을 담은 스페셜 영상도 공개했다. 넷마블 페이스북 에서 해당 영상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최강의 영웅인 ‘린’과 ‘태오’를 각각 100명에게 증정할 방침이다.

넷마블 박영재 본부장은 “여름방학을 맞아 마련한 이번 프로모션은 ‘세븐나이츠’ 서비스 이래 가장 파격적인 혜택이자, 모바일 RPG 역사상 가장 푸짐한 선물”이라며 “기존 이용자뿐만 아니라 신규 이용자도 게임 진행에 유용한 영웅을 대거 영입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세븐나이츠’와 관련한 세부 내용은 공식카페 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 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