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왕 윤정호, 컴퓨터 기공사다운 운영으로 첫 경기 승리

▣ 16강 1회차 A조 1경기 1세트 윤정호(승) vs 정윤제

경기 초반 부터 해바라기를 활용해 강력하게 몰아치는 정윤제. 경기 시간이 30초밖에 지나지 않았음에도 윤정호의 생명력이 절반가까이 빠지면서 경기가 크게 기울었다. 하지만 다음 순간 타이밍을 잡아낸 윤정호가 공중콤보까지 연계를 이어나가면서 생명력을 비슷하게 맞췄다. 이후 결빙공을 사용해 생명력을 크게 회복하는데 성공한 윤정호가 승기를 잡으면서 앞서나가기 시작했다.


▣ 16강 1회차 A조 1경기 2세트 윤정호(승) vs 정윤제

초반 짧은 교전 이후 기절 콤보와 화련장까지 폭발시킨 윤정호가 경기를 크게 유리하게 이끌었다. 고양이가 웅크리기를 사용하자 곧바로 흡공을 이용해 소환사 본체만 빼와서 콤보를 쏟아내는 등 컴퓨터 기공사의 콤보는 침착하고 화려했다. 결국 고양이가 이렇다할 활약을 보이지 못하는 상황에 윤정호의 연타가 계속 터져나오자 버티지 못한 정윤제가 탈진하면서 세트 스코어가 2:0이 됐다.


▣ 16강 1회차 A조 1경기 3세트 윤정호 vs 정윤제(승)

경기 초반부터 서로가 공격을 이어나갔지만 큰 피해는 입히지 못한 상황. 강력한 오프닝 히트를 먼저 터뜨린 것은 정윤제였다. 연타로 생명력 차이를 벌리는데 성공한 정윤제는 윤정호가 결빙공을 사용해 생명력을 회복했음에도 승기를 놓치지 않고 비슷한 생명력을 맞춰나갔다. 소모전이 계속되면서 양 선수 모두가 탈진 직전에 몰렸는데, 이번에는 정윤제가 해바라기를 연속해서 꽂아넣으면서 승리를 챙겼다.


▣ 16강 1회차 A조 1경기 4세트 윤정호 vs 정윤제(승)

논타게팅 스킬인 해바라기를 정확하게 맞추면서 윤정호의 생명력을 끊임없이 감소시켜나가는 정윤제! 경기 중반부에는 윤정호의 탈출기가 빠진 타이밍에 누르기를 성공시키면서 강력한 해바라기 콤보를 쏟아내는데 성공했다. 경기가 1분 30초 지난 시점에 윤정호의 생명력은 10% 미만, 정윤제는 소모된 생명력이 없는 상태였고, 결국 이어지는 연타에 윤정호가 탈진하면서 승부가 원점으로 돌아갔다.


▣ 16강 1회차 A조 1경기 5세트 윤정호(승) vs 정윤제

3, 4세트와는 달리 윤정호가 초반부터 연타를 쏟아넣으면서 생명력을 비슷하게 맞춰나가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소모전이 이어졌지만 윤정호는 결빙공, 정윤제는 우정을 사용하면서 생명력을 회복해나갔다. 앞서나가기 시작한 것은 윤정호. 흡공을 이용해 소환사와 소환수를 떨어뜨려놓고 차근차근 정윤제에게 피해를 누적시켰다. 결국 마지막 순간 윤정호의 공격에 정윤제가 쓰러지면서 승부가 결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