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호상박! 숨막히는 대접전 속에 눈썹의 승전보 울리다

▣ 16강 3회차 B조 패자전 1세트 한준호(승) vs 최성진

경기 초반 끌어당기기 비연검으로 탈출광풍을 빼내면서 기분좋은 출발을 하는 한준호. 잠시동안의 대치상태가 이어졌지만 곧이어 한준호의 연타가 폭발했다. 더욱 성능이 좋아진 어검발산으로 장악을 탈출한 뒤 탈출기와 불굴을 모두 빼냈다. 곧이어 자신에게 주어진 공격권을 십분 활용해 연타를 쏟아낸 한준호가 완벽한 승리를 따내면서 세트 스코어를 앞서나가기 시작했다.


▣ 16강 3회차 B조 패자전 2세트 한준호 vs 최성진(승)

초반 발구르기로 비연검을 저항해내면서 큰 손해를 보지 않은 최성진. 이어서 한준호에게 돌진을 허용하면서 공격권을 놓치기는 했지만 불굴과 태풍을 활용해 후반을 도모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한준호가 돌진을 앞세워 공격을 이어나갔지만 광풍 튕기기를 당하면서 공세가 한 번 끊어졌고, 이어 최성진이 장악을 다시 한 번 성공시키면서 40연타가 폭발, 경기를 원점으로 돌렸다.


▣ 16강 3회차 B조 패자전 3세트 한준호(승) vs 최성진

경기 초반 분위기는 접전이었다. 서로가 공격을 주고받으면서 대치상태가 이어졌는데, 긴장한 탓인지 양 선수 모두가 상태이상 연계를 실수하는 모습을 연속해서 보여주기도 했다. 마지막에 승리를 거둔 것은 한준호. 끌어당기기 비연검 이후 공중콤보와 번개베기까지 쏟아내며 다시 승리를 가져왔다.


▣ 16강 3회차 B조 패자전 4세트 한준호 vs 최성진(승)

네 번째 세트에서는 최성진이 발구르기로 비연검 그로기를 저항해낸 이후 연타를 쏟아내면서 경기를 유리하게 만들어냈다. 곧이어 최성진은 내력을 최대한 활용해 태풍을 쏟아내면서 한준호를 강력하게 몰아붙였다. 다음 순간에는 한준호가 경기를 역전해낼 수 있을정도로 좋은 상황을 맞이했는데, 상태이상 연계를 실수하면서 기회를 놓쳤다. 결국 마지막 순간 지진 이후 격노 콤보를 쏟아낸 최성진이 승리를 가져오면서 경기가 마지막까지 흘러가게 됐다.


▣ 16강 3회차 B조 패자전 5세트 한준호(승) vs 최성진

마지막 세트에서는 한준호의 비연검과 번개베기 이후 상태이상 연계가 쏟아지면서 순식간에 최성진의 생명력이 감소했다. 이후로는 탈출과 불굴이 모두 빠진 최성진을 상대로 한준호의 쇼타임이 시작됐다. 경기를 한 순간에 끝낸것은 아니었지만 시종일관 우위를 내어주지 않았다. 최성진의 탈출과 불굴에서 이어지는 연타를 전혀 허용하지 않았고 자신의 공격은 효율적으로 꽂아넣으면서 최종전 진출을 확정지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