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슈퍼스타파이터, 성승헌&온상민 녹음 현장]


[▲ 슈퍼스타파이터, 성승헌&온상민 모델 광고 촬영현장 스케치]

드래곤플라이는 신작 온라인 RTS '슈퍼스타 파이터'의 홍보모델인 성승헌 캐스터와 온상민 해설가의 녹음 현장 및 사진촬영 현장 영상을 공개했다.

홍보모델로 선정된 성승헌 캐스터는 게임 및 스포츠 전문 채널 캐스터로 활약하며, 명쾌한 해설과 센스 있는 유머감각으로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방송인이다. 온상민 해설가는 프로게이머 출신의 FPS게임 전문 해설가로 재치 있는 입담으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다.

두 사람은 ‘슈퍼스타 파이터’의 게임 내 캐스터로도 등장해 생동감 넘치는 현장 중계도 선보인다. 다양한 게임 플레이 상황에 맞는 맛깔 나는 중계를 선보이기 위해 방대한 양의 녹음작업을 진행했으며, 유저들에게 마치 프로게이머가 되어 게임을 플레이 하는 듯한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시원하고 재치있는 입담으로 녹음을 하고 있는 성승헌 캐스터와 온상민 해설가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사진 촬영 영상에는 기본적인 포즈 외에도 액션감이 느껴지는 자세로 사진 촬영에 임하는 두 사람의 모습이 담겨있다.

'슈퍼스타 파이터'의 프리테스트는 오는 23일부터 시작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플레이 영상은 ‘슈퍼스타 파이터’ 공식 홈페이지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유투브 채널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