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VP 스카이가 기적적인 역전승에 성공하며 기선 제압에 성공했다.

18일 오후 6시부터 강남 인벤 방송국 스튜디오에서 펼쳐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커뮤니티 오픈 토너먼트(이하 HCOT) 결승전에서 형제 팀인 MVP 블랙과 MVP 스카이가 만났다. MVP 스카이는 초반에 영웅이 끊기며 불리하게 출발했지만, 제라툴과 자가라의 완벽한 궁극기 활용으로 핵을 일점사해 역전에 성공했다.


1세트는 하늘 사원에서 열렸다. 사원 활성화 타이밍에 MVP 블랙은 정예 타우렌 족장이 맹활약하며 MVP 스카이의 영웅을 순식간에 끊어냈다. 주도권을 잡은 MVP 블랙은 공성 거인을 점령하고 봇 라인을 밀어내며 이득을 챙겼다.

먼저 10레벨을 달성 타우렌 족장은 날카로운 궁극기 활용으로 리리를 끊어냈다. 곧 우두머리 사냥에 나선 MVP 블랙은 우두머리를 가져가고 MVP 스카이 영웅까지 제압하는 데 성공했다.

하지만 이번에는 MVP 스카이가 반격에 나섰다. 16레벨 이후 교전에서 제라툴과 자가라의 완벽한 궁극기 활용으로 레가르를 무력화시키고 발라와 아서스를 끊어냈다. 이후, 몰래 우두머리 사냥에 나선 MVP 스카이는 사냥을 방해하는 정예 타우렌을 잡아내고 핵을 공격하는 판단을 했다. 비록 영웅이 모두 끊겼지만, 핵 체력을 59%까지 깎는 데 성공했다.

결국, 다시 살아난 MVP 스카이는 봇 라인을 타고 몰래 핵을 공격했다. 제라툴과 자가라가 다시 한 번 궁극기로 상대를 무력화시키고 핵을 일점사해, MVP 스카이가 먼저 한 세트를 가져갔다.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커뮤니티 오픈 토너먼트 결승전

MVP 블랙 0 VS 1 MVP 스카이

1세트 MVP 블랙 패 vs 승 MVP 스카이 하늘 사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