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트님 강덕인마저 쓰러뜨리며 권사전 100% 승률 유지

▣ 8강 1회차 1경기 1세트 권혁우(승) vs 강덕인

공중에서 승룡각을 성공시킨 강덕인이 먼저 공격을 시도했지만 유효타는 번개베기를 앞세운 권혁우의 것이었다. 대치상태에서 강덕인이 반격을 하는가 했지만 점혈 콤보에서 기절 유발에 실패하면서 역공을 허용, 생명력 차이가 크게 벌어졌다. 권혁우가 번개베기에서 실수를 하면서 경기를 마무리지을 수 있는 순간을 놓치기는 했지만 경기 종료를 2초 남기고 강덕인에게 번개베기를 다시 꽂아넣는데 성공하면서 첫 세트를 챙겼다.


▣ 8강 1회차 1경기 2세트 권혁우(승) vs 강덕인

비염각으로 권혁우의 탈출기를 먼저 빼내는데 성공한 강덕인이었지만 권혁우가 돌진 찌르기를 활용해 역공을 펼치면서 먼저 강력한 피해를 누적시키는데 성공했다. 강덕인이 반격에 나서면서 권혁우의 생명력을 절반 가까이 빼내는데 성공했지만, 뛰어찍기에 맞춰 탈출기를 활용한 권혁우가 재반격을 시작했다. 결국 오연베기로 시작한 공중콤보, 번개베기가 터져나오자 강덕인이 다시 쓰러지면서 세트 스코어가 2:0으로 크게 기울었다.


▣ 8강 1회차 1경기 3세트 권혁우(승) vs 강덕인

오연베기 공중콤보와 번개베기, 뇌연섬 콤보를 쏟아내 또다시 기선제압에 성공하는 권혁우. 강덕인이 반격에 성공하면서 생명력 상황을 비슷하게 만들어냈지만 권혁우의 기세를 꺾어내지는 못했다. 앞선 세트보다는 장기전을 펼쳐낸 양 선수였지만 오연베기를 놀랄만큼 정확하게 활용해낸 권혁우가 3세트 연속으로 공중콤보-번개베기 연계로 경기를 마무리 지으면서 8강 첫 승리를 챙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