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 세트 0초까지 가는 숨막히는 승부!

▣ 8강 2회차 3경기 1세트 권혁우 vs 한준호(승)

먼저 공격을 쏟아낸 것은 권혁우였지만 뇌연섬 콤보가 쏟아지지는 않아 큰 피해는 입히지 못했다. 곧이어 한준호도 반격하면서 생명력 상황을 비슷하게 맞춰냈다. 이후로는 서로가 공격을 주고받으며 손에 땀을 쥐는 전개가 이어졌다. 승리를 챙긴 것은 한준호. 권혁우가 공중 콤보를 쏟아내는 찰나, 탈출기로 빠져나간 뒤 끌어당기기 비연검과 급소베기를 연계하며 권혁우에게 첫 패배를 안겼다.


▣ 8강 2회차 3경기 2세트 권혁우(승) vs 한준호

공중콤보 이후 번개베기를 이용해 선공을 펼치는 권혁우였지만 한준호가 탈출기를 사용한 뒤 연타를 쏟아내면서 생명력 상황을 돠시 뒤집어냈다. 중반부에는 돌진 기절을 성공시킨 권혁우가 유리한 전개가 이어졌다. 한준호가 권혁우의 탈출기가 없는 타이밍에 연타를 쏟아내며 한 번에 60% 가량의 생명력을 빼내는데 성공했지만 흡공 이후 번개베기, 뇌연섬 콤보를 쏟아낸 권혁우가 무난히 승리를 챙겼다.


▣ 8강 2회차 3경기 3세트 권혁우(승) vs 한준호

끌어당기기 비연검을 풍월도로 저항해낸 권혁우가 흡공 이후 번개베기 연계를 쏟아내며 한준호의 탈출기를 빼내는데 성공했다. 한준호가 반격하는 타이밍에 자신도 탈출기를 사용하며 유리한 고지에 오른 권혁우. 공세를 늦추지 않고 몰아치다가 한준호가 공격하는 타이밍에는 회오리와 풍월도 등 저항 기술을 활용해 위기를 넘겨냈고, 마지막 순간 돌진 기절을 꽂아넣으며 세트 스코어를 뒤집어냈다.


▣ 8강 2회차 3경기 4세트 권혁우 vs 한준호(승)

이번에는 끌어당기기 비연검을 성공시키며 권혁우의 탈출기를 빼내 기분 좋은 출발을 하는 한준호. 최대한 상태이상을 연계하며 급소베기를 꽂아넣어 권혁우의 생명력을 절반까지 빼냈다. 이후로는 서로 생명력에 큰 피해를 입히지 못하면서 눈치 싸움이 이어졌는데, 다시 한 번 한준호의 공세가 펼쳐지면서 급소베기에 권혁우가 탈진, 경기가 최종 세트까지 흘러가게 됐다.


▣ 8강 2회차 3경기 5세트 권혁우(승) vs 한준호

5세트는 초반부터 양 선수가 대치 상태를 이어나갔다. 한준호가 탈출기를 먼저 빼내기는 했지만 계속 공격이 이어지지는 않았다. 강력한 연타를 먼저 쏟아낸 것은 한준호였는데, 권혁우의 탈출기가 없는 타이밍에 강력한 급소베기 연타와 공중콤보를 쏟아냈다. 하지만 최종 승리를 권혁우가 챙겼다. 오연베기와 번개베기 콤보로 한준호의 탈출기를 빼냈고 흡공-흡기-바람개비를 이어나가며 경기시간 종료와 동시에 한준호를 쓰러뜨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