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인트라게임즈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와 협력하여 PlayStatiton Vita용 퍼즐게임 “Tetris Ultimate”의 정식 한글판을 8월 4일에 발매한다고 밝혔다.

“Tetris Ultimate(이하 ‘테트리스 얼티밋’)”은 퍼즐게임의 원조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전세계인이 사랑하는 ‘테트리스’ 게임을 기반으로 새로운 모드와 재미있는 여러 가지 기능과 화려한 비주얼을 통해 전통적인 테트리스 퍼즐게임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했다. 또한, 모든 요소를 막힘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한글 자막을 지원한다.

“테트리스 얼티밋”에서 지원하는 다양한 게임 모드는 플레이할 때마다 새로운 즐거움을 기대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아래와 같다.

■ 마라톤 – 레벨 15까지 최대 득점에 도전하는 모드
■ 무한 – 레벨 30까지 살아남을 수 있는지 시험하는 모드
■ 울트라 – 3분 동안 최대 득점에 도전하는 모드
■ 전력 질주 – 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40줄을 제거하는 모드
■ 배틀 – 상대방과 대전하는 모드
■ 최강 배틀 – 게임 중에 등장하는 다양한 아이템을 사용하여 상대를 견제하거나 자신의 상황을 유리하게 만드는 대전 모드이며 한시도 긴장을 늦출 수 없는 즐거운 두뇌 대결을 펼칠 수 있다.

본 제품의 선주문 판매는 7월 27일부터 8월 2일까지 온라인 게임전문쇼핑몰, 11번가 등의 오픈마켓에서 진행하며, 발매일 이후부터는 전국 온/오프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또는 공식 블로그,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