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도 예상치 못한 일이 일어났다. 현지 시각으로 4일, 시애틀 키 아레나에서 펼쳐진 디 인터내셔널5(The International5, 이하 TI5) 플레이오프 승자전 1라운드 4경기에서 이홈이 최강의 우승후보 팀 시크릿을 2:0으로 꺾었다.


양 팀은 첫 룬이 생성되기 전부터 싸우면서 서로 킬을 가져갔다. 'LaNm'의 현상금 사냥꾼은 상대의 짐꾼을 잡아냈지만 자신은 '자이'의 영혼파괴자에게 사망했다. 's4'의 바이퍼가 바텀 레인에서 큰 위기에 빠졌으나 죽기 직전 상황에서 살으면서 팀 시크릿이 역공을 가했다. 팀 시크릿은 현상금 사냥꾼과 'rOtk'의 불사조를 잡고 '쿠로키'의 악몽의 그림자만을 내줬다.

이홈이 또다시 바텀에서 's4'를 노렸지만 '자이'가 난입하면서 오히려 'Cty'의 폭풍령과 불사조를 모두 내주고 말았다. 어마어마한 속도로 골드를 벌어들인 '아티지'의 그림자 마귀를 앞세운 팀 시크릿은 상대 탑 2차 타워를 공격했다. '자이'가 또다시 'ddc'의 겨울 비룡에게 돌진하면서 한타를 걸었고, 이 한타에서 팀 시크릿은 4킬을 기록하는 대승을 거뒀다. 비록 '아티지'가 사망했지만 이미 이홈의 모든 영웅이 죽은 후에 죽었기에 경험치조차 주지 않았다.

팀 시크릿은 연막 물약을 사용하고 순식간에 몰래 로샨 사냥에 성공했다. 이홈은 아이기스 시간이 다 될 때까지 교전을 피하면서 시간을 벌었다. 팀 시크릿은 연막 물약을 쓰고 이홈의 정글 지역으로 들어갔다가 'YJ'의 자이로콥터와 마주쳤다. 자이로콥터는 사망했지만 이홈이 먼저 스킬을 쏟아부은 덕에 이홈은 3킬을 기록하며 한타에서 승리했다.

이홈은 로샨을 시도하는 것을 눈치챈 팀 시크릿이 뒤를 밟으면서 한타가 벌어졌다. '퍼피'의 대즐이 먼저 물리면서 위기에 빠졌으나 얕은 무덤으로 살아났고, '쿠로키'의 악몽의 그림자가 칠흑왕의 지팡이를 켠 'YJ'의 자이로콥터를 무력화시켰다. 한타는 팀 시크릿이 승리했으나 자이로콥터가 골드 부활을 쓰면서 로샨은 이홈이 가져갔다.

미드 한타에서 'Cty'의 폭풍령이 대즐을 제거하면서 다시 한타가 펼쳐졌다. 팀 시크릿은 'rOtk'의 불사조가 궁극기를 쓰자 이를 파괴하기 위해 몰려들었고, 이 순간 'ddc'의 겨울 비룡의 궁극기가 작렬했다. 완벽한 스킬 연계를 선보인 이홈은 '아티지'를 제외한 전원을 잡아내며 대승을 거뒀다. 'Cty'가 대즐을 다시 끊고 현시의 보석까지 훔친데다 팀 시크릿의 짐꾼이 두 번 연속 잡히면서 분위기는 이홈에게 완전히 넘어왔다.

상대의 미드 3차 병영을 공격한 이홈은 불사조 하나만을 내주고 팀 시크릿의 영웅 전원을 잡아냈다. 미드, 탑 병영을 철거한 이홈은 바텀 레인에서 상대를 전멸시키고 승리했다.


밤의 추격자를 가져간 이홈은 첫 밤이 시작되자마자 '퍼피'의 대즐을 잡아냈다. 팀 시크릿도 다이어 고대 크립 지역에서 'rOtk'의 어둠 현자를 잡았지만 이홈은 좁아진 밤 시야를 이용해 래디언트 미드 포탑 사이를 가로질러 와 정글을 돌던 's4'의 어둠 현자를 잡아냈다. 이홈은 계속 상대 정글을 돌아다니며 '아티지'의 항마사까지 노렸으나, 퍼피가 얕은 무덤으로 '아티지'를 살려냈다.

이홈은 래디언트 지역 정글 한타에서도 2:1 교환을 했다. 'YJ'의 자이로콥터는 킬 파밍을 하면서 빠르게 성장했고, 'Cty'의 암살 기사는 빠르게 심판도를 갖추고 엄청난 화력을 뽐내기 시작했다. 팀 시크릿은 탑 레인에서 파밍을 하던 자이로콥터에게 3인 갱킹을 시도했으나, 이미 대기하고 있던 이홈에게 당해 오히려 3킬을 내줬다. 팀 시크릿은 자신들의 미드 2차 타워를 공격하는 상대를 맞아 좋은 한타를 펼쳤으나, 이후 '아티지'가 상대 고대 크립을 먹다가 사망하면서 상황은 여전히 좋지 않았다.

'아티지'는 '자이'의 도끼전사와 함께 'LaNm'의 밤의 추격자를 잡고 모두 살아서 도망갔다. 'Cty'의 암살 기사는 다이달로스를 갖추자마자 혼자 로샨을 잡아내면서 글로벌 골드 추격을 허용하지 않았다. 이홈은 상대 고대 크립 지역에서 '자이'를 공격하면서 싸움을 걸었다. '자이'는 살았지만 지원을 온 3명의 영웅이 잡히면서 팀 시크릿은 바텀 병영까지 잃었다.

이홈이 's4'의 그림자 마귀를 또다시 잡아낸 상황에서 팀 시크릿은 4:5 한타를 펼쳤다. '아티지'의 항마사가 'Cty'의 암살 기사를 제압하고 'ddc'의 루빅까지 제거했지만 'YJ'의 자이로콥터를 막지 못해 사망, 골드 부활을 사용했다. 이홈은 미드 한타에서 골드 부활이 없는 '아티지'를 다시 잡아내고 상대를 전멸시키면서 GG를 받아냈다.


The International5 승자전 1라운드

4경기 팀 시크릿 VS 이홈

1세트 팀 시크릿 패 VS 승 이홈
2세트 팀 시크릿 패 VS 승 이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