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콤(대표 문용식)은 ㈜라온엔터테인먼트(대표 박재숙)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테일즈런너’에 ‘테일즈런너 사랑 캠페인’을 실시하고 첫 번째 주제로 ‘가족사랑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테일즈런너 사랑 캠페인’은 ‘가족’ ‘이웃’ ‘건강’ ‘환경사랑’을 주제로 4달간 진행 될 예정이며 다양한 이벤트를 바탕으로 유저들에게 사랑의 메시지를 전달 할 계획이다.


오늘부터 진행되는 첫번째 주제 ‘가족 사랑 캠페인’은 건전하고 교육적인 비폭력 게임 테일즈런너를 유저와 부모님들이 함께 체험함으로써 게임에 대한 부정적인 시각을 개선하고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즐거운 게임세상을 만들어 가자는 취지에서 준비됐다.


이번 캠페인은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는 3가지의 가족 사랑 이벤트를 진행하며 보다 많은 유저들이 가족과 함께 게임을 즐기며 사랑을 키워 나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먼저 가족과 함께 테일즈런너를 즐기는 사진과 감동적인 사연을 올리는 유저들 중 매주 BEST로 선정 된 유저에게 10만원 상당의 가족사랑 후원금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실시될 예정이다.유저들은 화목한 가족의 모습을 사진에 담아 공개함으로써 많은 유저들의 부러움을 살 뿐만 아니라 가족사랑 후원금도 얻을 수 있다.


더불어 유저가 부모님께 테일즈런너를 추천하는 이메일을 보내서 부모님을 초대하면 함께 테일즈런너를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실시된다.


부모님께 테일즈런너를 추천한 유저는 특별히 준비된 ‘가족사랑 세트’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지며 이를 통해 온 가족이 함께 게임에 참여할 수 있는 계기가 돼 유저 및 가족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또한 온 가족이 함께 달리며 실력을 겨루는 가족 리그도 ‘가족 사랑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 될 예정이다. 기존 테일즈런너 정식 리그인 ‘大운동회’를 통해 실시되는 이번 가족 리그는 ‘가족사랑 특별전’이라는 명칭으로 1주일간 진행된다.


부모와 자녀가 한마음이 되어 달리는 ‘가족사랑 특별전’을 통해 유저들은 가족간의 화합을 다질 수 있고, 우승팀은 테일즈런너 최고의 패밀리라는 영예와 상금을 얻는 기쁨도 더하게 된다.


나우콤 정순권 PD는 "많은 유저들이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문화 콘텐츠를 제공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모든 세대가 공감하며 함께 즐길 수 있는 건전한 게임 문화가 자리잡을 수 있도록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테일즈런너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Inven Vito - 오의덕 기자
(vito@inven.co.kr)